달바, ‘케이 뷰티 인 유럽 2019’ 참가...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
▲ 달바, ‘케이 뷰티 인 유럽 2019’ 참가...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 (사진=달바)
▲ 달바, ‘케이 뷰티 인 유럽 2019’ 참가...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 (사진=달바)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달바가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의 도약을 예고했다.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가 2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열린 ‘케이 뷰티 인 유럽(K-Beauty in Europe) 2019’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케이 뷰티 인 유럽 2019’는 올해로 3회째 개최되는 행사로, 국내 유망 케이 뷰티 기업 30개사와 현지 기업 약 120개사가 참가했다. 독일, 네덜란드 외에도 유럽 18개국에서 바이어가 참석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

달바가 참가한 ‘케이 뷰티 나이트 위드 보그’ 수출 상담회 및 프레스 행사는 보그 네덜란드와 함께 협력하여 진행되었으며, 달바는 이탈리아 화이트 트러플을 메인 성분으로 청정한 원료와 피부 타입에 맞게 제품을 골라 사용할 수 있는 ‘스킨고메’ 콘셉트를 담아 큰 호평을 받았다. 

더불어 방문한 바이어 및 저널리스트,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이벤트에 참여함으로써 다양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반성연 달바 대표는 “ 브랜드존 자체를 달바만의 아이덴티티로 꾸민 현장에서 바이어와 소비자에게 달바만의 제품력을 직접 소개하고 소통할 수 있어 뜻깊었다"면서 "유럽 대형 온라인 유통망 ‘프리 발리아’ 입점 이후 가까이서 유럽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가치를 더 널리 알릴 수 있는 시간이었다”라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한편 달바는 대표 제품 미스트 세럼을 필두로, 트렌디한 패키지와 제품력을 바탕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 권역으로 활발한 수출을 통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성장을 가속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