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앤코, ‘컬리스튜디오’ 마스카라 출시 2주 만에 완판 "소비자 니즈 파악"
▲ 에프앤코, ‘컬리스튜디오’ 마스카라 출시 2주 만에 완판 "소비자 니즈 파악" (사진=컬리스튜디오)
▲ 에프앤코, ‘컬리스튜디오’ 마스카라 출시 2주 만에 완판 "소비자 니즈 파악" (사진=컬리스튜디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컬리스튜디오의 신제품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가 완판을 기록했다.

에프앤코가 지난 11월 론칭한 마스카라 전문 브랜드 컬리스튜디오의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가 출시 2주 만에 초도 물량 완판을 달성했다. 론칭과 동시에 2주간 바닐라코 공식몰 판매 순위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주문이 폭주해 에프앤코는 재빠르게 재입고 물량 확보에 나섰다.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는 강력한 컬링력과 함께 하루 내내 유지되는 지속력은 물론, 화산재 유래 파우더와 천연 소나무 수액 등 피부 친화적인 자연 유래 성분을 활용한 ‘착한 마스카라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든 컬리 픽스를 함유해 고정력과 지속력, 영양 3가지 요소를 한 번에 잡았다. 힘 있는 속눈썹 컬링 효과와 윤기를 공급하며, 견고한 고 밀착 베이스와 유연한 겔 레이어의 2중 레이어드 구조를 연출해주는 컬 픽스 시스템도 강력한 컬링력과 필름 막을 씌운 듯한 효과를 더한다.

완판을 기록한 컬리스튜디오의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 2종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착한 성분만을 엄선했으며, 뛰어난 컬링 효과를 담아 매력적인 눈매를 완성하는 마스카라다. 야자수 유래 왁스와 커브형 볼륨 특화 브러시로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하는 '컬리&볼륨'과 대나무 섬유질과 촘촘한 롱래시 특화 브러시로 또렷한 눈매를 완성해주는 '컬리&롱' 2종으로 구성됐다.

에프앤코 마케팅 담당자는 “컬리스튜디오는 소비자들이 가장 원하는 아이 메이크업이 무엇인지 고민하고, 이를 모두 구현해 낸 마스카라”라며 “소비자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해 제품을 선보인 것이 이번 초도 물량 완판의 이유인 것 같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