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던X파리생제르맹 키즈 라인, 플레이키즈프로 통해 한국 상륙
▲ 조던X파리생제르맹 키즈 라인, 플레이키즈프로 통해 한국 상륙 (사진=플레이키즈프로)
▲ 조던X파리생제르맹 키즈 라인, 플레이키즈프로 통해 한국 상륙 (사진=플레이키즈프로)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플레이키즈프로가 조던과 파리생제르맹이 협업한 키즈 라인을 선보인다.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2일 조던과 파리생제르맹(이하 PSG)이 컬래버한 키즈 라인 아이템을 출시했다.

PSG는 네이마르, 음바페 등 슈퍼 스타를 다수 보유한 세계 명문 축구 구단이다. 전 세계적인 구단의 인기만큼, 국내에서도 조던과 PSG의 협업 제품이 성인 라인으로 먼저 출시돼 높은 인기를 기록한 바 있다. 이에 플레이키즈프로는 이번 시즌 PSG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키즈 라인으로 처음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조던과 PSG의 아이덴티티를 모두 살려 조화롭게 믹스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팀의 연고지인 파리라는 단어 속에 점프맨 로고를 넣어 만든 위트 있는 그래픽이 눈길을 끈다. 블랙 앤 화이트의 컬러 조합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선사해, 움직임이 많은 실내외 활동이나 일상 생활에서도 멋스러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FL PSG 후드티’와 ‘FL PSG 팬츠’는 라인을 따라 테이핑 처리를 해 디테일을 살렸으며, ‘FL PSG 점프맨 후드티’는 전면에 나염 프린팅과 로고 패치로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끌어올렸다. 여기에 FL PSG 점프맨 후드티와 FL PSG 팬츠가 세트로 구성된 제품도 함께 출시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감각적인 스타일 연출을 돕는다.

오건영 한세드림 플레이키즈프로 기획MD는 “PSG와 조던이 만나 각각의 개성을 살린 유니크한 컬래버 제품을 선보인다”며 “PSG 라인은 구단의 인기와 맞물려 성인 제품군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어, 이번 시즌 플레이키즈프로에서 선보이는 키즈 제품에도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