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세정, 신곡 ‘터널’ 오늘(2일) 발매… 공감+힐링 잡는다
▲ 구구단 세정, 신곡 ‘터널’ 오늘(2일) 발매… 공감+힐링 잡는다 (사진=젤리피쉬)
▲ 구구단 세정, 신곡 ‘터널’ 오늘(2일) 발매… 공감+힐링 잡는다 (사진=젤리피쉬)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그룹 구구단의 세정이 올겨울을 따뜻하게 녹여 줄 세정표 위로송 '터널’을 전격 공개한다.

약 3년 만에 솔로로 돌아오는 세정은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터널’을 발표한다. '터널’은 지난 2016년 겨울 수많은 사람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불러일으킨 ‘꽃길’ 이후 세정이 3년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이번 신곡 ‘터널’은 세정표 위로송이자 올겨울을 대표할 애틋한 발라드다. 세정의 따뜻한 목소리와 세심한 악기 편성으로 한 소절, 한 소절 위로의 마음을 담아냈다. 더불어 세정만의 섬세하고 풍부한 감성으로 곡을 표현해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공개된 티저 이미지와, 온라인 커버 등으로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세정은 내레이션으로 신곡 가사와 음원 일부를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나의 서툰 위로가 부담일까 걱정돼 그럴 수만 있다면 내 힘 나눠줄 텐데”, “때론 거짓말 같은 아픔을 겪곤 하지만 너의 손을 놓지 않을게” 등의 시적인 가사가 인상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