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코지 웜 방한화’ 출시... 보온성에 접지력까지
▲ 레드페이스, ‘코지 웜 방한화’ 출시... 보온성에 접지력까지 (사진=레드페이스)
▲ 레드페이스, ‘코지 웜 방한화’ 출시... 보온성에 접지력까지 (사진=레드페이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레드페이스가 보온성을 높인 새로운 방한화를 선보인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3일 "패딩 소재로 보온성을 더하고 뛰어난 접지력으로 기능성과 안전성을 갖춘 '코지 웜 겨울 방한화'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코지 웜 방한화는 ‘코지 웜 부츠’, ‘코지 웜 우먼 패딩 슈즈’로 구성됐다. 두 상품 모두 패딩 소재에 압축 패딩 처리를 적용해 밀도 높은 보온성을 제공하며, 보온성과 포근한 착용감은 유지하면서 날렵한 형태의 라인이 돋보인다. 

먼저 코지 웜 부츠는 다양한 착장과 어울리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 생활에 착용하기 좋으며, 패딩 소재의 보온성으로 방한 부츠로도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부츠 뒤쪽에는 착용자에 맞춰 조절할 수 있는 스트링이 있어 겨울철 눈과 찬바람이 들어오는 것을 막아준다. 또한 남녀 공용으로 착용 가능하며 미끄럼 방지를 돕는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을 사용, 뛰어난 접지력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해 겨울철 단기 산행은 물론 데일리 방한 부츠로도 적합하다. 

함께 출시한 코지 웜 우먼 패딩 슈즈는 슬립온 형태의 로우컷 패딩 슈즈로, 간편하고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다. 아웃도어 룩과 시티 룩 등 어떤 코디에 매치해도 잘 어울리며, 캐주얼한 디자인을 갖췄음에도 바닥면에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을 적용해 안정감 있는 보행이 가능하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면서 방한화를 찾는 고객들의 문의가 늘고 있다”며 ”방한화 구매 시 보온성은 물론 보행에 안전을 더하는 접지력의 성능 또한 살펴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