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환 측, 중앙대 총학생회 로고 도용에 “공식 사과 및 교체 요청”(공식입장)
▲ 김재환 (사진=문찬희 기자)
▲ 김재환 (사진=문찬희 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가수 김재환이 팬덤 로고와 중앙대학교 62대 총학생회가 사용한 로고가 유사하다는 점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3일 소속사 스윙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WIND’라는 단어 자체는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단어이지만, ‘WIN:D’라는 공식 표기와 웃는 로고의 사용은 유사가 아닌 동일이라고 보여지며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중앙대학교 62대 총학생회에 김재환의 팬클럽 ‘WIN:D’에 대한 공식적인 사과와 표기법(WIN:D) 및 로고 교체를 요청하는 바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소속사는 “포털 사이트에 검색하면 ‘WIN:D’와 관련된 글, 이미지들임에도 검색해보고 문제가 없다고 판단했다는 것 또한 이해할 수 없는 부분이다”라면서 “’WIN:D’는 김재환군과 수 만명의 팬 여러분들이 함께 정한 소중한 팬클럽명이며, 표기법과 로고 역시 많은 의미가 담겨있는 이름과 표기법이다”라고 설명했다.

▲ 김재환 팬덤 공식 로고, 중앙대학교 62대 총학생회 로고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중앙대학교)
▲ 김재환 팬덤 공식 로고, 중앙대학교 62대 총학생회 로고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중앙대학교)

더불어 “‘한국에서 중앙으로, 세계의 중앙으로’ 가는 중앙인들을 대표하는 62대 총학생회에서 해당 사항을 인지하고 있으면서도 ‘우연’과 ‘유감’이라는 단어로 문제가 되는 사안을 그냥 넘길 것이라 생각하지 않으며, 잘못된 부분은 사과하고 정정하여 스스로 중앙대학교 학생임에 자부할 수 있는 학생사회를 만들 수 있는 정직하고 참된 총학생회의 모습을 보여주시길 바란다”라고 강조했다.

끝으로 “해당 사안으로 불편함을 느끼셨을 팬 여러분께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해당 사안에 대해 공식적인 사과와 로고 교체가 진행되기까지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