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오 측 "차인하, 우리 곁 떠나... 루머 유포-추측성 보도 자제해달라"(공식입장)
▲ 판타지오 측 "차인하, 우리 곁 떠나... 루머 유포-추측성 보도 자제해달라" (사진=판타지오)
▲ 판타지오 측 "차인하, 우리 곁 떠나... 루머 유포-추측성 보도 자제해달라" (사진=판타지오)

[제니스뉴스=마수연 기자] 배우 차인하(본명 이재호)가 세상을 떠났다. 향년 27세.

소속사 판타지오는 3일 "너무나 가슴 아프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돼 참담한 심정이다. 12월 3일 배우 차인하가 우리 곁을 떠났다"고 밝혔다.

이어 "아직도 믿기지 않는 소식에 애통한 마음 뿐이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누구보다 큰 슬픔에 빠졌을 유가족들이 고인의 마지막 길을 잘 보내줄 수 있도록 루머 유포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2017년 영화 '내 마음 깊은 곳의 너'로 데뷔한 차인하는 판타지오 소속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U 멤버로 활동했다. 또한 웹드라마 '아이돌 권한대행'을 비롯해 드라마 '사랑의 온도', '기름진 멜로', '너도 인간이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더 뱅커' 등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현재 방영 중인 MBC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에 출연하고 있던 그는 사망 전날인 2일까지도 SNS로 팬들과 소통한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이 더해졌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으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면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 전화하면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