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준희-김종국-광희-쿤-김민규, '핑크페스타' 출연 확정(공식입장)
▲ 고준희-김종국-광희-쿤-김민규, '핑크페스타' 출연 확정 (사진=제니스뉴스 DB)
▲ 고준희-김종국-광희-쿤-김민규, '핑크페스타' 출연 확정 (사진=제니스뉴스 DB, SM엔터테인먼트,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배우 고준희, 가수 김종국, 김민규, 그룹 웨이션브이 쿤, 방송인 광희가 새 뷰티 예능 '핑크페스타'로 만난다. 

배우 고준희, 가수 김종국, 김민규, 그룹 웨이션브이 쿤, 방송인 광희가 5일 MBC Music 새 뷰티 예능 ‘핑크페스타’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핑크페스타'는 초특급 MC 군단과 팔로워 2000만 명을 보유한 왕홍(중국 파워 인플루언서)이 함께 전 세계에 K-Beauty를 알리는 프로그램이다.

이에 고준희는 여성 MC로, 김종국이 남성 MC로 활약할 예정이다. 두 MC의 이색적인 만남 외에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믿고 보는 입담과 예능감을 갖춘 광희, 최강 신인 쿤과 김민규가 뭉쳐 프로그램을 이끌어 나간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K-Beauty를 알리기 위해 한국을 방문한 왕홍에게 한류스타가 추천하는 뷰티 아이템의 제품 사용법 및 노하우를 공개한다. 이를 통해 추천받은 뷰티템을 왕홍이 직접 중국에 소개할 예정이다. 이 내용은 라이브 방송으로 중국에도 생중계돼 중국 시청자들의 다양한 반응도 엿볼 수 있다.

또한 K-Beauty를 알리는 선두주자 한류스타들의 메이크업을 체험해 보기 위한 커버 쇼 ‘미(美)톡’을 통해 2019년을 사로잡은 스타 커버 메이크업&스타일링을 선보인다. 중국 셀럽 Daning Fu가 직접 소개하는 K-Beauty의 새로운 핫플레이스에선 게스트 왕홍의 시각에서 바라보는 뷰티 포인트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MBC Music 새 뷰티 예능 ‘핑크페스타’는 12월 중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