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MAMA] 헤이즈, 수상 후 소신 발언 “정당한 수고 헛되지 않길” 사재기 겨냥
▲ 헤이즈, 수상 후 소신 발언 “정당한 수고 헛되지 않길” 사재기 겨냥 (사진=Mnet '2019 MAMA' 방송화면 캡처)
▲ 헤이즈, 수상 후 소신 발언 “정당한 수고 헛되지 않길” 사재기 겨냥 (사진=Mnet '2019 MAMA' 방송화면 캡처)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싱어송라이터 헤이즈가 ‘2019 MAMA’에서 ‘베스트 힙합&얼반 뮤직상’을 수상했다.

CJ ENM이 주최하는 음악 시상식 ‘2019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가 지난 4일 일본 나고야 돔에서 개최된 가운데, 이날 헤이즈(Heize)는 ‘베스트 힙합&얼반 뮤직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날 단상에 오른 헤이즈는 "올해도 상 받을 수 있게 저의 노래를 사랑해줘서 감사하다"며 "내년에는 모든 아티스트들의 정당한 수고가 절대 헛되지 않게 좋은 음악 환경이 만들어져서 여러분들이 더 좋은 음악을 들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는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음원 사재기를 겨냥한 듯한 소신 발언으로 많은 팬들의 박수를 받았다.

헤이즈는 올해만 두 장의 미니앨범과 두 개의 싱글을 발매했다. 더불어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 KBS2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OST에도 참여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쳤다. 특히 발매하는 곡마다 차트 정상 및 최상위권에 오르며 믿고 듣는 아티스트의 저력을 입증했다.

한편 헤이즈는 활발한 음악 작업과 함께 JTBC 예능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3’를 통해 매주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