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상호, ‘낭만닥터 김사부2’ 캐스팅... 한석규-이성경-안효섭과 호흡(공식입장)
▲ 고상호, ‘낭만닥터 김사부 2’ 캐스팅... 한석규-이성경-안효섭과 호흡 (사진=좋은사람컴퍼니)
▲ 고상호, ‘낭만닥터 김사부2’ 캐스팅... 한석규-이성경-안효섭과 호흡 (사진=좋은사람컴퍼니)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배우 고상호가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출연을 확정 지었다. 

소속사 좋은사람컴퍼니는 5일 "고상호가 SBS 새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캐스팅을 확정 짓고, 본격적으로 무대에서 브라운관으로 활동 영역을 넓힌다"고 밝혔다.

‘낭만닥터 김사부2’는 지난 2016년 11월 처음 방송한 뒤 27.6%(닐슨코리아 기준)라는 시청률로 종영한 ‘낭만닥터 김사부’의 두 번째 이야기다.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로 괴짜 천재 의사 김사부(한석규 분), 인생을 통째로 다시 생각하게 된 외과 펠로우 2년차 차은재(이성경 분), 행복을 믿지 않는 시니컬한 수술 천재 서우진(안효섭 분)이 만나 인생의 진짜 낭만을 향해 치열하게 달려가는 내용을 그린다.

고상호는 극중 김사부와 강렬한 경쟁 대립을 펼치는 박민국(김주헌 분)의 곁에서 든든하게 받쳐주는 스태프 외과의사 양호준 역을 맡았다. 외과 후배인 서우진과 묘한 신경전을 벌이며 극에 긴장감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그동안 뮤지컬, 연극 작품으로 무대 활동을 이어온 그가 지난 9월 tvN ‘아스달 연대기’ 방송 출연을 시작으로 ‘낭만닥터 김사부2’까지 연이어 캐스팅 확정 소식을 전하는 등 본격적으로 활동 영역을 넓히는 신호탄을 쏘아 올려 기대를 높이고 있다. 

고상호는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뮤지컬 ‘테레즈라캥’, ‘미드나잇’, ‘땡큐 베리 스트로베리’,  ‘베어 더 뮤지컬’,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 ‘사의 찬미’, ‘비스티’, ‘미드나잇’, ‘트레이스 유’, ‘아랑가’, ‘명동로망스’, ‘런웨이 비트’, ‘그날들’, ‘스페셜레터’ 등을 비롯해 연극 ‘생쥐와 인간’, ‘트레인스포팅’, ‘보도지침’ 그리고 영화 ‘하루’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탄탄하면서도 스펙트럼 넓은 연기 내공을 쌓아왔다. 

한편 ‘낭만닥터 김사부2’는 오는 2020년 1월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