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뷰티] 아이유-조이-유주, '언제나 환영!' 겨울 메이크업엔 레드립 3
▲ 아이유-조아-유주, '언제나 환영!' 겨울 메이크업엔 레드립 3 (사진=레드벨벳 조이 SNS)
▲ 아이유-조아-유주, '언제나 환영!' 겨울 메이크업엔 레드립 3 (사진=레드벨벳 조이 SNS)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겨울 메이크업엔 언제나 옳은 컬러가 있다. 바로 '레드'다. 

차가운 이미지 때문일까? 겨울 시즌이 되면 화려하면서 뜨거운 느낌을 자아내는 레드의 인기가 다시 치솟는다. 특히 립 메이크업에서 빛을 발한다. 이에 최근 레드립 메이크업으로 눈길을 끈 스타들의 룩을 비교 분석했다. 가수 아이유부터 그룹 레드벨벳 조이, 여자친구 유주까지 그들의 레드립을 지금 확인해보자.  

♥ '귀엽게 브이' 아이유

▲ (사진=SNS)
▲ 아이유 (사진=아이유 SNS)

아이유의 경쾌한 무드가 느껴지는 글리터 의상과 함께 레드립을 매치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레드립을 연출한 아이유는 보다 입체적이면서도 선명한 이미지를 자랑했다. 특히 립 라인을 또렷하게 살려 완성도 높은 레드립을 연출했다. 

♥ '메이크업은 역시 빨간 맛' 레드벨벳 조이

▲ (사진=SNS)
▲ 레드벨벳 조이 (사진=레드벨벳 조이 SNS)

조이는 보송보송한 베이스와 함꼐 쨍한 레드 립을 연출해 클래식한 매력을 살렸다. 여기에 붉은 빛이 감도는 블러셔를 사선으로 터치해 화사한 매력을 배가시킨 것이 특징. 더불어 레드 이어링, 코사지, 네일아트, 의상을 매치해 보다 화려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 '상큼한 윙크 발사' 여자친구 유주

▲ (사진=SNS)
▲ 여자친구 유주 (사진=여자친구 SNS)

사랑스럽게 윙크를 하고 있는 유주의 메이크업 룩에서도 레드는 빠지지 않았다. 유주는 아랫 입술을 오버립으로 표현해 보다 도톰한 라인을 완성했다. 또한 웜 톤의 MLBB 컬러를 선택해 피부 톤과 잘 어우러지는 점도 눈길을 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