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미경, WIP와 전속계약... 감우성-김민정-유인영과 한솥밥(공식입장)
▲ 양미경, WIP와 전속계약... 감우성-김민정-유인영과 한솥밥 (사진=WIP)
▲ 양미경, WIP와 전속계약... 감우성-김민정-유인영과 한솥밥 (사진=WIP)

[제니스뉴스=마수연 기자] 배우 양미경이 WIP와 손을 잡았다.

WIP는 6일 "베테랑 배우 양미경이 WIP의 새로운 가족이 됐다"며 "오랜 시간 연기에 대한 애정을 갖고 명품 배우로서 입지를 다져온 만큼, 보다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많은 대중 분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배우 양미경의 행보에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양미경은 드라마 '대군-사랑을 그리다', '빛나라 은수', '가면', '왔다! 장보리', '해를 품은 달', '대장금'과 영화 '그래, 가족', '김씨 표류기' 등 다수 작품에 출연하며 섬세하고 깊이 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사랑 받았다.

특히 지난해 방송된 TV조선 드라마 '대군-사랑을 그리다'에서는 평온하고 침착한 얼굴 뒤 서늘하고 냉정한 카리스마를 지닌 전략가 대비 심씨 역을 완벽히 표현하며 독보적 캐릭터를 그렸다.

또한 양미경은 연기 외적으로도 특별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04년 '한마음한몸운동본부' 홍보대사를 시작으로 국세청 명예홍보위원, 아시아문화진흥연맹 홍보대사, 국가보훈처 나라사랑 홍보대사 등 의미 있는 활동들에 참여하며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

WIP 측은 "양미경은 특별한 수식어가 무의미하게 느껴질 만큼 대중들 모두가 인정한 배우다. 앞으로 WIP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바탕으로 배우 양미경이 든든한 가족이자, 파트너로서 당사와 공생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WIP는 배우 감우성, 김민정, 유인영, 정강희, 박유나, 박신아 등이 소속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