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2020 백투스쿨 백팩 컬렉션’ 출시... 새학기 준비 끝!
▲ 휠라, ‘2020 백투스쿨 백팩 컬렉션’ 출시... 새학기 준비 끝! (사진=휠라)
▲ 휠라, ‘2020 백투스쿨 백팩 컬렉션’ 출시... 새학기 준비 끝! (사진=휠라)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휠라가 2020년 새해를 앞두고 새로운 백팩 컬렉션을 론칭한다. 

스포츠 브랜드 휠라가 6일 새해, 새 학기 대비 실용성과 멋스러움을 극대화한 ‘2020 백투스쿨(Back To School) 백팩 컬렉션’을 출시했다.

새해를 한 달 앞두고 1020세대들 사이 벌써부터 신학기 필수템인 백팩 고르기가 시작됐다. 새 학기 동안 함께할 가방을 선택하는 건 디자인은 물론 활용도, 내구성 등 여러 요소를 꼼꼼하게 살펴 선택해야 하기 때문이다. 내게 가장 적합한 백팩 고르기에 나선 이들을 위해 휠라는 디자인과 기능, 실용성까지 두루 갖춘 백팩을 제안하며 새해, 새학기 응원에 나선다.

백투스쿨 컬렉션은 ‘비-포스(B-force)’, ‘티-팩(T-pack)’, 여기에 휠라 대표 백팩 링크 시리즈의 최신 버전인 ‘에스-링크(S-link)’까지 총 3가지 스타일의 백팩으로 구성됐다. 일상 생활에 최적화된 백팩의 면모를 두루 담아 기능성과 감각적 디자인이 돋보인다. 특히 1020세대 학생뿐만 아니라 사회초년생이 사용하기에도 제격이다.

먼저 실용성 있는 수납공간이 눈에 띈다. 노트북, 태블릿 전용 수납공간은 물론, 앞판의 분리형 수납공간이 포켓망 형태로 마련돼 다양한 액세서리를 수납할 수 있다. 티-팩과 에스-링크는 양 사이드에 벨트 버클 시스템을 적용해 수납 높이 조절도 가능하다. 

더불어 휠라는 신체와 맞닿는 백팩 등판에 메시 소재를 사용해 통풍성과 쿠션감을 높이고, 모든 가방에 바닥 처짐을 방지하는 패드를 장착해 내구성을 살렸다.

백팩스쿨의 장점은 백팩 고유의 기능은 물론, 컬러 키링이나 스트링 끈과 같은 디테일로 스포티함과 각각의 개성을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이다. 각종 와펜을 부착 가능한 하단 벨크로, 실리콘 로고 참 장식 등 디자인적 요소도 눈여겨 볼만하다.

편안함을 극대화한 비-포스는 ‘나를 든든하게 지원(Backing)해준다’는 네이밍처럼 단단한 형태감과 편안함을 자랑한다. 강화된 체스트 벨트로 밀착력을 높이고, 인체공학적 가방끈 설계로 착용시 가방이 들리지 않는다. 가방 끈에 3M 반사띠를 사용해 야간 시 사용 효율도 높였다. 

포스의 아웃라인과 리드미컬한 디테일이 조화로운 티-팩은 매력적인 백팩 라인을 자랑한다. 안정감 있는 형태와 날렵한 스트링, 전면 로고가 포인트다. 네이비, 블랙, 핑크, 크림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출시 때마다 주목받고 있는 휠라 대표 백팩인 링크 시리즈도 돌아왔다. 링크-링크플러스-링크맥스로 이어지는 링크 3세대는 이번에 에스-링크로 업그레이드해 등장했다. 특히 크림 컬러, 제트블랙 컬러에는 버클 그라데이션 디자인이 포인트로 가미됐다. 에스-링크는 휠라 고유 배색으로 이루어진 잉크네이비 컬러부터 통통 튀는 민트, 심플한 크림, 블랙, 제트블랙 5가지로 구성됐다.

휠라 관계자는 “2020 백투스쿨 백팩 컬렉션은 기능과 디자인 두가지를 모두 충족한 완성형 백팩으로 안성맞춤”이라며 “다가오는 새해와 신학기를 맞아 편하고 활용도 높으면서 감각적인 백팩을 찾는 분들께 좋은 제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