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용석 변호사, 김건모 성폭행 의혹 제기... 김건모 측 “사실무근”
▲ 강용석 변호사, 김건모 성폭행 의혹 제기... 김건모 측 “사실무근” (사진=제니스뉴스 DB, 건음기획)
▲ 강용석 변호사, 김건모 성폭행 의혹 제기... 김건모 측 “사실무근” (사진=제니스뉴스 DB, 건음기획)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강용석 변호사가 가수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을 제기한 가운데, 김건모 측은 사실무근이라고 해명했다.

지난 6일 강용석 변호사는 유튜브를 통해 “김건모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여성으로부터 제보를 받아 직접 만났다”고 밝혔다.

강 변호사는 "제목은 의혹으로 했지만, 사실상 성폭행"이라며 "구체적으로 진위 여부를 따져봐야 한다. 그래서 증거를 많이 확보했다. 김건모 측의 대응을 고려해 (증거를) 당장 공개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오는 9일 김건모를 상대로 고소장을 제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해당 방송이 공개된 직후 김건모 측은 일부 매체를 통해 “절대 사실이 아니다. 본인 확인 결과 사실무근”이라면서 적극적으로 반박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김건모는 지난 1992년 1집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로 데뷔했다. 이후 ‘핑계', '잘못된 만남', '서울의 달' 등의 여러 히트곡으로 큰 성공을 거뒀다. 최근 그는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 장지연과 결혼 계획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