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우, '초콜릿' OST 세 번째 주자 발탁... 오늘(8일) 'Always be here' 공개
▲ 정진우, '초콜릿' OST 세 번째 주자 발탁... 오늘(8일) 'Always be here' 공개 (사진=JTBC)
▲ 정진우, '초콜릿' OST 세 번째 주자 발탁... 오늘(8일) 'Always be here' 공개 (사진=JTBC)

[제니스뉴스=마수연 기자] 가수 정진우가 드라마 '초콜릿' OST 세 번째 주자로 발탁됐다.

정진우가 부른 JTBC 드라마 '초콜릿' OST '올웨이즈 비 히어(Always be here)'가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올웨이즈 비 히어'는 극중 주인공 문차영(하지원 분)과 이강(윤계상 분)의 메인 테마곡이다. 드라마 1회부터 차영과 강이 유년기에서 비롯된 아픔을 지닌채 담담하게 하루를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주는 신에서 각각 여자와 남자 버전의 '올웨이즈 비 히어'가 공개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곡이다.

이에 먼저 발매되는 남자 버전의 '올웨이즈 비 히어'는 정진우가 가창을 맡아 부드러운 중저음의 목소리로 듣는 이에게 잔잔한 감동과 위로를 전한다.

정진우는 SBS 경연 프로그램 '케이팝 스타 시즌 5'에서 자작곡 '위성'으로 두각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에 눈도장을 찍은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OST계 신흥강자로 거듭나 이번 가창 참여에도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올웨이즈 비 히어'는 정진우에 이어 JTBC 드라마 'SKY캐슬' OST '위 올 라이(we all lie)'로 큰 화제를 모은 가수 하진의 목소리로도 들을 수 있으며, 하진 버전의 음원은 오는 14일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