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겨울철 남성 피부를 위한 기획세트를 준비했다.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9일 ‘얼티밋 에너지 멀티 올인원 기프트 세트’를 선보였다.
얼티밋 에너지 멀티 올인원 기프트 세트는 ‘얼티밋 에너지 멀티 올인원’과 ‘얼티밋 에너지 멀티 클렌저’ 총 2종으로 구성, 남성 피부의 특징을 고려해 간편하게 피부를 케어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두 제품은 모두 활력, 수분, 진정, 생기, 영양에 효능을 지닌 5가지 발아 새싹 추출물을 바탕으로 피부를 케어한다. 또한 식약처 고시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을 보유한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등의 원료를 함유해 피부를 화사하고 탄력 있게 관리할 수 있다.
듀이트리 마케팅 담당자는 “옴므 제품에 대한 뷰티 업계 소비자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지난 9월 출시된 얼티밋 에너지 스킨케어 라인에서 올인원과 클렌저 세트를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며 “발아 새싹의 에너지로 생기를 불어넣고 스킨케어 단계를 단순화해 간편한 케어를 선사하는 얼티밋 에너지 멀티 올인원 기프트 세트를 통해 거칠어진 피부를 매끄럽게 관리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http://www.zenith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