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라이프] ‘스트레스 OUT’ 쉽고 간편하게 활력 UP! 에너자이저 5
▲ ‘스트레스 OUT’ 쉽고 간편하게 활력 UP! 에너자이저 5 (사진=픽사베이)
▲ ‘스트레스 OUT’ 쉽고 간편하게 활력 UP! 에너자이저 5 (사진=픽사베이)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부족한 수면 시간, 넘치는 업무.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갖고 있는 스트레스다. 특히 미세먼지가 많고 날씨가 추운 요즘, 스트레스는 더욱 많아지기 마련이다. 이런 상황이 계속되면 짜증이 많아지고, 쉽게 지칠 수 있다. 때문에 이러한 스트레스를 최소화해줄 부가적인 아이템이 필요하다.

주위 사람에게 짜증을 내고, 쉽게 지치면서 왠지 스트레스가 많은 것처럼 느껴진다면, 쉽고 간편하게 활력을 불어 넣어줄 에너자이저 제품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쉽게 물에 타먹는 발포 비타민부터 활력 증진을 돕는 제품까지, 스트레스 때문에 답답한 속을 시원하게 케어하는 이너 뷰티템을 소개한다.

▼ 센트룸 ‘아쿠아비타’

▲ 센트룸 ‘아쿠아비타’ (사진=센트룸)
▲ 센트룸 ‘아쿠아비타’ (사진=센트룸)

물에 쉽게 타먹는 멀티 비타민을 찾는다면 센트룸의 ‘아쿠아비타’를 추천한다. 면역 강화, 에너지 증진, 멀티비타민 미네랄 공급 등의 기능을 자랑하며, 1포로 비타민C, 비타민B와 D, 아연 등 11가지 영양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 가격은 9900원(7.1gX10포).

▼ 종근당 ‘종근당건강 프로바이오틱스’

▲ 종근당 ‘종근당건강 프로바이오틱스’ (사진=종근당)
▲ 종근당 ‘종근당건강 프로바이오틱스’ (사진=종근당)

건강한 몸을 유지하고 싶다면 규칙적인 배변이 중요하다. 종근당의 ‘종근당건강 프로바이오틱스’는 불규칙한 식습관을 가진 현대인들의 불편한 장을 고려해 프리바이오틱스, 아연 등 유익균을 담은 제품이다. 근본적인 장내 환경을 개선하면서, 유익균 증식, 유해균 억제,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는다. 가격은 1만 5900원(5gX30포).

▼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사진=정관장)
▲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사진=정관장)

건강을 위해 홍삼을 먹고 싶지만, 특유의 쓴맛이 부담스럽다면 정관장의 ‘화애락 이너제틱’을 추천한다. 이 제품은 홍삼을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젤리 타입으로 만든 것으로, 면역력 증진, 원활한 배변활동 등의 기능을 갖췄다. 미니 사이즈의 스틱형으로 파우치, 가방 등에 쉽게 휴대할 수 있다. 가격은 2만 5000원(15gX20포).

▼ 링거워터 ‘링티’

▲ 링거워터 ‘링티’ (사진=링거워터)
▲ 링거워터 ‘링티’ (사진=링거워터)

링거워터의 ‘링티’는 군의관, 의사가 직접 연구개발한 제품으로 알려져, 많은 화제를 모았다. 프로야근러, 육아 맘, 운동 마니아, 회식이 잦은 회사원까지, 활력이 필요한 이들을 위한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물처럼 쉽게 마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레몬맛과 복숭아맛으로 출시돼 원하는 대로 골라 먹을 수 있다. 가격은 3만 원(11gX10포).

▼ 천호엔케어 ‘답답한 날이면 배도라지청’

▲ 천호엔케어 ‘답답한 날이면 배도라지청’ (사진=천호엔케어)
▲ 천호엔케어 ‘답답한 날이면 배도라지청’ (사진=천호엔케어)

집, 사무실, 학교 등 어디서든 쉽고 간편하게 힐링하고 싶다면 천호엔케어의 ‘답답한 날이면 배도라지청’을 주목해보자. 100% 국산 도라지를 사용했으며, 도라지의 쓴맛은 낮추고, 배의 달콤함은 높였다. 스틱 자체를 짜서 그대로 먹을 수 있으며, 기호에 따라 따뜻한 물에 타 차처럼 마실 수도 있다. 가격은 3만 원(10mlX30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