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와 한솥밥’ 미아, 19일 첫 정규앨범 Part.2로 초고속 컴백
▲ ‘헤이즈와 한솥밥’ 미아, 19일 첫 정규앨범 Part.2로 초고속 컴백 (사진=스튜디오 블루)
▲ ‘헤이즈와 한솥밥’ 미아, 19일 첫 정규앨범 Part.2로 초고속 컴백 (사진=스튜디오 블루)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싱어송라이터 미아가 자신의 첫 정규앨범 두 번째 파트를 선보인다.

미아(Mia)는 10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19일 컴백을 알리는 포토 티저를 게재하며, 첫 번째 정규앨범 Part.2 ‘낫 어 페어리테일 2/3(Not a fairytale 2/3)' 발매 소식을 알렸다.

사진 필름처럼 꾸며진 이번 티저 이미지 속에는 야자수 밑 의자에 앉아 맑고 따뜻한 날씨를 만끽하는 듯한 미아의 모습이 담겼다. 또 발매일이 기재된 문구 위로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제목인 ‘오르골(orgel)’ 텍스트가 적혀 눈길을 끈다.

‘낫 어 페어리테일 2/3’은 미아의 첫 정규앨범 ‘낫어 페어리테일’ 3부작 중 두 번째 파트로, 지난 10월 발매된 ‘낫 어 페어리테일 1/3’ 이후 2개월 만이다.

미아는 앞서 타이틀곡 ‘인스타 러버(Insta lover)’를 통해 개성 있는 보이스 컬러와 아기자기한 멜로디, 현대인들의 공감을 자아내는 가사 등을 앞세워 호평을 받았던 만큼, 이번 앨범에서는 또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미아의 첫 번째 정규앨범 Part.2 ‘낫 어 페어리테일 2/3’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