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한 해를 마무리하며 크고 작은 모임이 많은 연말 시즌이다. 연말 파티에서 화려하게 돋보이고 싶다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건 바로 '글리터 메이크업'이다.
격식을 갖춰야 하는 자리에선 잔잔한 펄을 이용해 은은하게 빛나는 메이크업을, 파티 분위기에선 볼드한 입자와 강렬한 컬러로 화려한 글리터 메이크업을 추천한다. 모임에서 빛나는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주목! 뷰티 브랜드에서 홀리데이 시즌 컬렉션으로 선보인 여러 제품 중 화려한 글리터를 자랑하는 메이크업 템을 모두 모았다.
# 에스쁘아 ‘글리터 밤 팔레트’

에스쁘아의 ‘글리터 밤 팔레트’는 출시하자마자 에스쁘아 공식몰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켰다. 특히 사전 품평을 통해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선호도와 의견을 적극 반영해 브랜드와 고객이 함께 개발한 첫 번째 컬렉션으로 의미를 더한다.

매혹적인 화려함에 귀여운 느낌을 가미한 2019 홀리데이 컬렉션 제품으로, 사랑스러운 하트 팬에 담긴 글리터 입자가 눈가에 눈부시게 영롱한 반짝임을 선사한다. 룩에 생기를 더해주며, 파티 조명 아래서 더욱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한다. 가격은 1만 7000원.
# 타르트 ‘윈터 원더글램 럭스 아이 팔레트’

두 번째 주인공은 세포라의 독점 브랜드 타르트의 '윈터 원더글램 럭스 아이 팔레트'다. 총 24개의 폭넓은 컬러 라인업을 갖춘 아이섀도와 볼륨 있고 매혹적인 속눈썹 연출을 돕는 ‘라이츠, 카메라, 래쉬즈 4in1 마스카라’, 극적이고 또렷한 눈매를 위한 ‘타르티스트 젤 아이라이너’ 미니어처로 구성된 활용도 높은 팔레트다.

24가지 아이섀도는 글리터 젤을 포함해 3개의 피니시로, 타르트만의 주력 성분인 아마조니안 클레이를 함유해 높은 지속력과 발색력을 자랑한다. 더불어 듀얼 아이섀도 브러시와 거울이 내장돼 언제 어디서든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7만 3000원.
# 어뮤즈 ‘핑크 스노우볼 하이라이터’

글리터 끝판왕이 나타났다. 어뮤즈의 '핑크 스노우볼 하이라이터'는 핑크빛 디자인으로 홀리데이 무드를 극대화한 '핑크 스노우볼 컬렉션' 제품으로, 영롱한 핑크 다이아몬드를 으깨어 넣은 듯한 반짝임을 자랑한다.

특히 촉촉하게 밀착되는 푸딩 파우더 한정판 하이라이터로, 화사한 핑크빔이 사랑스러운 블러싱 핑크 페이스를 연출할 수 있도록 한다. 치크, 티 존, 턱 끝은 물론, 아이섀도, 보디 하이라이터 등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유즈 제품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홀리데이 무드로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가격은 2만 2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