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추운 날씨, 꽁꽁 얼었던 몸을 따뜻한 물에 녹여보는 건 어떨까?
뜨끈한 입욕은 지친 몸과 마음에 릴랙스 효과를 전한다. 여기에 향기 좋은 입욕제까지 더하면 아로마 테라피 효과는 덤이다. 피곤한 일상에 30분의 목욕으로 힐링의 시간을 선물해보자. 이에 다양한 타입의 입욕제를 준비했다. 비주얼부터 심상치 않은 제품들을 지금 소개한다.
☆ 랩스 '문라이트'

보는 재미까지 놓치고 싶지 않다면, 랩스밤의 '문라이트'는 어떨까? 물에 넣으면 우주 같은 몽환적인 색을 내뿜는 문라이트는 스위트피, 라벤더 오일을 함유해 릴랙스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랩스의 배스볼은 전 제품이 EWG 그린 등급으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5500원.
☆ 후후 '파우더 거품 입욕제'

후후의 '파우더 거품 입욕제'는 풍성한 거품을 만날 수 있는 제품이다. 스트로베리, 오렌지, 라임 향이 나는 파우더가 총 6개 들어 있으며, 파우더는 뜯지 않고 욕조에 넣으면 필름이 녹아 거품 목욕을 할 수 있다. 파우더 거품 입욕제는 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만 2000원.
☆ 라운드어라운드 '버블 바쓰 - 체리블라썸'

기분 좋은 달콤한 향기를 좋아한다면 '버블 바쓰'의 '체리블라썸'을 추천한다. 거품이 나는 제품이며, 코코넛 오일에서 유래한 자연 유래 계면 활성제를 활용해 보다 즐거운 목욕 시간을 선사한다. 제품 1개당 1회 권장량이며, 손바닥에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로 여행 시 휴대하기도 간편하다. 가격은 3900원.
☆ 밤코스메틱 '썸머 오브 러브 입욕제'

귀여운 하트가 돋보이는 '썸머 오브 러브 입욕제'는 스트로베리, 크림, 바닐리의 상큼하면서 부드러운 향을 느낄 수 있다. 베티버, 파츌리 오일을 담아 보다 촉촉한 보디 피부로 케어한다. 거품이 나지 않는 소다 입욕제이니 참고하면 좋겠다. 가격은 9900원.
☆ 스킨멜로우 '자연유래 거품입욕제 유아버블바스'

스킨멜로우의 '자연유래 거품입욕제 유아버블바스'는 유해 성분을 배제한 파우더 타입 제품으로, 피부 자극이 없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라벤더 에센셜 오일을 담아 지친 몸과 마음의 긴장을 완화한다. 하지만 인공향료 대신 에센셜 오일을 소량 첨가했기 때문에 임산부 및 신생아 사용은 자제하는 것을 권한다. 가격은 2만 원.
☆ 아르비앙 '스노우맨'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맘껏 느끼고 싶을 때는 귀여운 '스노우맨'을 사용해보자. 아르비앙의 거품 입욕제 스노우맨은 겨울 시즌 무드를 자아내는 눈사람 얼굴이 눈길을 끈다. 시어버터, 바닐라 버터를 담아 촉촉하면서도 향기로운 목욕 시간을 선물한다. 가격은 6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