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마수연 기자] 모델 이소라가 예능 '언니네 쌀롱'에 합류한다.
MBC는 10일 "모델 이소라가 '언니네 쌀롱'의 새로운 대표로 안방극장을 찾는다"고 밝혔다.
'언니네 쌀롱'은 스타의 의뢰를 받은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들이 프라이빗한 쌀롱에 모여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변신시키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소라는 한예슬의 후임으로 합류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독보적인 센스와 특유의 입담으로 오랜 시간 사랑받은 이소라는 슈퍼모델 출신답게 프로페셔널한 뷰티 지식을 자랑한다. 한혜연, 차홍, 이사배 등 각 분야의 원톱 실력을 자랑하는 뷰티 어벤져스와 방송계 대표 뷰티 뮤즈인 이소라가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이소라는 다채로운 메이크오버 과정뿐만 아니라 월요일 밤을 유쾌하게 물들이는 웃음 폭탄의 주인공으로도 활약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매주 깨알같은 웃음을 선사하는 매니저 조세호, 홍현희와 예측불허 입담의 소유자인 이소라가 발산할 요절복통 케미스트리에도 호기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이소라가 합류하는 '언니네 쌀롱'은 오는 23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http://www.zenith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