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12일 美 '라이브! 위드 켈리 & 라이언' 출연 확정
▲ 몬스타엑스, 12일 美 '라이브! 위드 켈리 & 라이언' 출연 확정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 몬스타엑스, 12일 美 '라이브! 위드 켈리 & 라이언' 출연 확정 (사진=ABC '라이브! 위드 켈리 & 라이언' 공식 홈페이지)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미국 유명 아침 토크쇼에 출격한다.

그룹 몬스타엑스는 12일(현지 시각) 미국 ABC 채널의 토크쇼 '라이브! 위드 켈리 & 라이언(LIVE! with Kelly & Ryan)'에 생방송으로 출연한다. 

앞서 '라이브! 위드 켈리 & 라이언'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2일 방송 예고에 할리우드 톱스타 잭 블랙과 몬스타엑스의 이름을 올려 출연 소식을 알렸다.

'라이브! 위드 켈리 & 라이언'은 할리우드 배우 켈리 리파와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 '아메리칸 아이돌'의 MC로 유명한 라이언 시크레스트가 진행하고 있는 토크쇼 프로그램으로, 지난 1983년 첫 방송 이후 약 37년간 방영되며 미국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그동안 쇼에는 스칼렛 요한슨, 셀레나 고메즈, 빅토리아 베컴, 킴 카다시안, 제이크 질렌할 등 당대 최고의 할리우드 스타들이 대거 출연해왔다. 이에 이번 출연 소식으로 몬스타엑스의 미국 내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게 됐다.

몬스타엑스는 '라이브! 위드 켈리 & 라이언'을 통해 다채로운 색깔과 퍼포먼스를 담은 음악 무대를 선보이며, 미국 '징글볼' 투어와 관련해 다양한 음악 활동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NBC ‘엘렌쇼’를 비롯해 '굿모닝 아메리카', '지미 키멜 라이브' 등에 출연하며 미국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12일 ABC 채널 토크쇼 '라이브! 위드 켈리 & 라이언'에 출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