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새록, '드라마 스테이지 2020 - 모두 그곳에 있다’ 주연 캐스팅(공식입장)
▲ 금새록 (사진=제니스뉴스 DB)
▲ 금새록 (사진=제니스뉴스 DB)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배우 금새록이 냉철한 심리 상담가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13일 소속사 UL엔터테인먼트는 "배우 금새록이 tvN 드라마 ‘드라마 스테이지 2020 - 모두 그곳에 있다’에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모두 그곳에 있다'는 '드라마 스테이지 2020'의 여덟 번째 작품이다. 학교 폭력에 시달리던 여중생 '수연'(노정의 분)이 삶을 포기하려 결심한 순간 구원자가 나타나고, 이후 두 사람이 함께 가해자 학생들을 응징하기 위한 복수를 시작한다는 이야기다.

금새록은 이번 작품에서 사설 심리 상담가 '강일영'을 맡았다. 강하고 이성적인 성격의 소유자다. 따뜻하기보다는 말과 행동이 직설적이고 냉철한 인물이다. 하지만 그런 일영에게 오히려 안정감을 느끼는 수연과 갑갑한 상황들을 해결할 묘안을 생각해내는 일영의 공교한 조화가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앞서 금새록은 드라마 ‘열혈사제’, ‘미스터 기간제’ 등 연이은 작품마다 캐릭터와 높을 싱크로율을 보여 호평을 받았다. 이에 이번 작품을 통해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20 - 모두 그곳에 있다’는 오는 2020년 1월 15일 오후 11시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