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턴, ‘2019 대한민국 신성장 경영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수상
▲ 셀리턴, ‘2019 대한민국 신성장 경영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사진=셀리턴)
▲ 셀리턴, ‘2019 대한민국 신성장 경영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사진=셀리턴)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셀리턴이 지역 활성화 공로를 인정받았다.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 셀리턴이 지난 12일 진행된 ‘2019 대한민국 신성장 경영대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올해 16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신성장 경영대상'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주도할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기업을 선정해 시상한다.

셀리턴은 LED 마스크 선도 기업으로, 지난 2017년 3세대 ‘셀리턴 프리미엄 LED 마스크’ 출시 후 눈부신 성장을 달성했다. 2018년 매출액은 전년 대비 1700% 성장한 651억 원을 달성했으며, 기업 성장에 따른 고용 창출 효과를 고려할 때 지역 경제 활성화 및 국가경쟁력 제고에 기여한 점을 높이 인정받았다.

또한 셀리턴은 지난해 11월 우수 협력사 10개 업체와 ‘동반성장 협약식’을 진행하고 납품 단가 인상 등 상생 지원 방안을 논의했으며 협력사의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성장의 선순환 구조를 도모했다. 산학협력을 통한 인재 양성에도 힘쓰고 있으며, 사회적 공생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현재 미국, 중국, 싱가포르, 러시아, 일본 등 총 11개국에서 제품을 판매하며 수출 경쟁력을 입증했으며, 중동과 유럽 지역까지 해외 시장을 적극적으로 개척해 나가고 있다. 글로벌 파트너사들과의 제휴협력을 통해 단계적으로 해외 매출을 늘려나가며 케이 뷰티의 글로벌 트렌드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셀리턴 관계자는 “셀리턴은 효과 중심의 기술력으로 국내 뷰티 시장에서 불과 수년 만에 LED 마스크 강자로 우뚝 서며, 해외에서도 주목받는 글로벌 기업으로 빠른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며 “혁신적인 연구개발과 해외 수출 비중 확대를 통해 국가경쟁력에 이바지하고, 성장의 결실을 사회에 환원해 지속 가능한 동반 성장을 도모하는 착한 기업으로 자리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