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재현부터 해찬까지, 겨울송 ‘Coming Home’ 오늘(13일) 공개
▲ NCT 재현부터 해찬까지, 겨울송 ‘Coming Home’ 오늘(13일) 공개 (사진=SM엔터테인먼트)
▲ NCT 재현부터 해찬까지, 겨울송 ‘Coming Home’ 오늘(13일) 공개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엔시티 유의 겨울송 ‘커밍 홈’이 베일을 벗는다.

‘스테이션 엑스 포 러브스 포 윈터(STATION X 4 LOVEs for Winter)’의 두 번째 곡, 엔시티 유(NCT U)의 ‘커밍 홈(Coming Home)’이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네이버TV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신곡 ‘커밍 홈’은 풍성한 스트링 세션과 감미로운 기타 사운드, 피아노 선율이 조화를 이루는 슬로우 템포의 R&B 발라드로, 가사에는 늘 같은 자리에서 기다려주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고마움과 사랑의 메시지를 담았다. 태일, 도영, 재현, 해찬의 보컬 하모니가 어우러져 따뜻한 겨울 감성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이번 뮤직비디오는 눈 내리는 설원과 기차, 포근한 집 등을 배경으로 소중한 추억을 회상하는 멤버들의 모습을 감성적으로 표현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스테이션 엑스’의 첫 프로젝트 ‘스테이션 엑스 포 러브 포 윈터’는 ‘겨울’과 ‘사랑’을 테마로 제작된 4곡을 순차적으로 발표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