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고기' 강다니엘, 13일 ‘편스토랑’ 스페셜 MC 출격... "제 점수는요" 이승철까지
▲ '강고기' 강다니엘, 13일 ‘편스토랑’ 스페셜 MC 출격 (사진=KBS)
▲ '강고기' 강다니엘, 13일 ‘편스토랑’ 스페셜 MC 출격... "제 점수는요" 이승철까지 (사진=KBS)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가수 강다니엘이 13일 방송되는 KBS2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새로운 스페셜 MC로 등장한다.

이날 ‘신상출시 편스토랑’ 지배인 도경완은 “스페셜 게스트를 모셨는데 난리가 났다”며 강다니엘을 소개했다. 이에 강다니엘이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환호성이 들렸다는 후문.

이에 강다니엘은 “대선배님들과 같이 출연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라고 ‘신상출시 편스토랑’ 녹화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강다니엘은 ‘강고기’라는 별명부터 평소 좋아하는 음식, 요리 실력까지 공개하는 등 많은 이야기를 꺼냈다. 이영자는 “강다니엘도 언제 한 번 메뉴 출시 도전해보라”고 조언해 기대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강다니엘은 이날 신곡 ‘터칭(TOUCHIN)’의 안무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신곡 요청에 자리에서 일어선 강다니엘은 “오디션 보는 것 같다”며 긴장한 모습을 보였지만 노래가 시작되자 화려한 댄스를 선보였다. 메뉴 평가단장 이승철은 급 선글라스를 착용한 뒤 “제 점수는요”라고 재치 넘치는 멘트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는 ‘우리 쌀’, ‘우리 밀’에 이은 세 번째 메뉴 대결 주제 ‘우리 돼지’가 공개된다. 이와 함께 새롭게 편셰프로 합류한 이정현이 첫 등장, 신혼 일상과 범상치 않은 요리 실력, 평소의 미식 라이프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강다니엘이 출연하는 KBS2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13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