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배진영, 여자친구 발언 "부적절한 표현에 진심으로 후회"(공식입장)
▲ CIX 배진영 (사진=문찬희 기자)
▲ CIX 배진영 (사진=문찬희 기자)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그룹 씨아이엑스 배진영이 라이브 방송 도중 여자친구 발언에 대해 해명했다.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15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당사는 전일 태국에서 진행된 V LIVE에서의 멤버 발언과 관련해 온라인상에 허위 또는 악의적으로 유포되고 있는 불법성이 확인된 게시물들을 이미 수집한 상태며, 이에 대하여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더불어 "공식 팬카페에 해당 내용과 관련된 게시글들은 비공개 처리할 예정이오니 팬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어 라이브 방송 당시 발언에 대해 "친한 형을 만나러 가는 표현을 부적절하게 한 멤버 역시 회사와의 대화를 통해 경솔한 발언에 대해 진심으로 후회하고 있으며 주의 깊게 행동하겠다는 약속을 한 상태다"면서 "팬 여러분들에게 걱정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배진영은 지난 14일 씨아이엑스(CIX) 멤버 BX와 현석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던 도중 깜짝 등장했고, "어디 가느냐"는 질문에 "여자친구 만나러"라고 답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후 멤버들이 "뉴이스트 황민현 선배님 말하는 거냐"며 말했고, 배진영은 이날 친한 형과 만났다고 밝혔다. 웃으며 넘어가는 분위기였지만, 배진영의 '여자친구'라는 단어 언급은 팬들에 대한 배려가 없었다는 지적이 나오며 방송 이후 논란이 불거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