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남성 화장품 브랜드 스니키가 올인원 제품을 선보였다.
남성 화장품 브랜드 스니키가 16일 남성 올인원 ‘리얼 올인원 데이&나잇(REAL ALL IN ONE DAY&NIGHT)'을 출시했다.
리얼 올인원 데이&나잇은 대부분의 남성들이 아침-저녁으로 피부관리하는 것을 귀찮아한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한 올인원 피부케어 세트다. 아침-저녁으로 다른 남성의 피부 컨디션에 맞춰 남성 피부에 꼭 필요한 기능을 담아 피부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제품은 미백 효능 성분을 함유해 아침이면 칙칙해지는 남성의 피부 톤을 화사하게 가꿔준다. 저녁에는 푸석한 피부를 위해 보습과 주름 개선에 초점을 맞춰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한다.
또한 리얼 올인원 데이&나잇은 낮 시간 동안 자외선 차단, 자연스러운 피부 톤 업 효과가 있는 ‘리얼 올인원 데이케어’, 저녁에는 잠들기 전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리얼 올인원 나이트케어’ 총 2종으로 구성했다.
스니키 담당자는 “피부관리에 신경 쓰는 남성들이 늘고 있지만 대부분의 남성들은 여러 제품을 바르는 것보다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을 가장 선호한다”며 “스니키 리얼 올인원 데이&나잇은 아침-저녁 남성 피부에 꼭 필요한 기능을 제품에 모두 담았을 뿐만 아니라 간편한 사용감과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춰 1824남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http://www.zenith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