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홀로 그대', 2020년 넷플릭스 첫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출격... 2월 7일 공개
▲ '나 홀로 그대', 2020년 넷플릭스 첫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출격... 2월 7일 공개 (사진=넷플릭스)
▲ '나 홀로 그대', 2020년 넷플릭스 첫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출격... 2월 7일 공개 (사진=넷플릭스)

[제니스뉴스=마수연 기자] 2020년 넷플릭스 첫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나 홀로 그대'가 공개일을 확정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나 홀로 그대'가 오는 2020년 2월 7일 공개를 확정하고 스틸컷을 공개했다.

'나 홀로 그대'는 안면인식장애를 가진 소연(고성희 분)과 다정하고 완벽한 인공지능 비서 홀로(윤현민 분), 그와 얼굴은 같지만 성격은 정반대인 개발자 난도(윤현민 분)가 서로를 만나, 사랑할수록 외로워지는 불완전한 로맨스를 그리는 작품이다. 

안면인식장애로 세상과 거리를 둔 채 살아가는 소연, 자신의 첫 베타테스터가 된 소연을 통해 인공지능으로서의 한계를 깨달아가는 홀로, 그리고 이 둘을 지켜보며 새로운 감정을 느끼게 되는 난도까지 외롭고 불완전한 세 인물이 그려내는 특별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이번 작품으로 윤현민은 생애 첫 1인 2역에 도전, 전혀 다른 두 캐릭터 홀로와 난도의 극명한 온도차를 세밀하게 연기한다. 또한 차세대 로코퀸으로 부상 중인 고성희는 소연 역을 맡아 다채로운 감정선을 드라마틱하게 그리며 색다른 삼각 로맨스를 완성했다.

함께 공개된 스틸에는 수많은 이야기를 담고 있는 듯한 홀로와 소연의 모습이 서정적으로 그려져 눈길을 끈다. 필요한 순간이면 언제 어디서든 소연 앞에 나타나는 홀로와 소연 사이의 미묘한 감정선이 한 장의 스틸에 고스란히 담겨 보는 이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나 홀로 그대'는 드라마 '아는 와이프', '쇼핑왕 루이'의 이상엽 감독과 '개와 늑대의 시간', '피리부는 사나이'의 류용재 작가가 의기투합해 만든 작품이다. 이상엽 감독은 "화려하지만 상처투성이인 젊은이들의 미래 감성 로맨스라고 할 수 있다. 흥미로운 것은 그들 중 한 명이 AI 홀로그램이라는 점이다. 장르적인 재미와 로맨스의 설렘, 외롭고 따뜻한 동시대의 풍경이 함께 녹아 있는 작품"이라며 '나 홀로 그대'를 향한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나 홀로 그대'는 오는 2월 7일 전 세계에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