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베이식한 디자인 '시베리안 다운 재킷' 출시
▲ 레드페이스, 베이식한 디자인 '시베리안 다운 재킷' 출시 (사진=레드페이스)
▲ 레드페이스, 베이식한 디자인 '시베리안 다운 재킷' 출시 (사진=레드페이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새로운 다운재킷을 선보였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17일 아웃도어와 시티 룩에 매치할 수 있는 '시베리안 다운 재킷'을 출시했다. 

레드페이스 시베리안 다운 재킷은 퀼팅선을 최소화한 핏으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복으로도 착용 가능하다. 또한 방풍 기능과 우수한 투습력의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적용해 찬 바람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한다. 

또한 이번 제품은 다운볼이 크고 보온성과 필파워가 우수한 보온재 시베리안 다운을 적용해 내구성과 함께 보온성을 강화했다. 시베리안 다운 재킷은 남성용 ‘콘트라 프로 테크 다운 하프 재킷’과 여성용인 ‘콘트라 퓨리 다운 롱 우먼 재킷’ 총 두 가지다. 

콘트라 프로 테크 다운 하프 재킷은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길이감으로 편안한 활동성과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콘트라 퓨리 다운 롱 우먼 재킷은 허벅지를 덮는 긴 길이감으로 한겨울 하체의 보온성을 높인 것은 물론, 퀼팅선을 최소화해 우아한 실루엣을 더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겨울철에는 낮은 기온과 찬 바람 등의 외부 환경과 큰 일교차로 인해 신체를 보호할 수 있는 방한 재킷을 착용하는 것이 신체 컨디션과 체온 유지에 좋다”며 “우수한 보온성과 방풍 기능을 갖춘 레드페이스 기능성 시베리안 다운 재킷으로 따뜻하고 멋스러운 겨울 스타일링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