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X엘크레, 연말 메이크업 서비스 진행 "특별한 추억 남기길"
▲ 랑콤X엘크레, 연말 메이크업 서비스 진행 "특별한 추억 남기길" (사진=랑콤)
▲ 랑콤X엘크레, 연말 메이크업 서비스 진행 "특별한 추억 남기길" (사진=랑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뷰티 브랜드 랑콤과 뷰티 플랫폼 엘크레가 연말 분위기를 선사한다. 

뷰티 브랜드 랑콤이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오는 20일부터 28일까지 가로수길에 위치한 뷰티 플랫폼 엘크레와 함께 무료 메이크업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나 연말 파티 등 특별한 날 더욱 아름다워지고 싶은 이들을 위해 마련했다. 전화 예약 후, 엘크레를 방문하면 전문가의 무료 메이크업을 받을 수 있다. 

메이크업 서비스는 엘크레의 아티스트가 랑콤의 '뗑 이돌 파운데이션'과 쿠션, '압솔뤼 루즈'를 사용해 진행한다. 강렬하고 맑은 컬러로 시선을 사로잡는 ‘레드 루비’부터 고혹적인 ‘루비 퀸’, 사랑스러운 ‘키스미 루비’, 우아한 ‘빈티지 루비’까지 총 네 가지 룩 중 마음에 드는 메이크업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2층에는 셀프 메이크업 존을 마련했다. 랑콤 키트를 활용해 스스로 터치업하며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더불어 매장 내부와 외부 곳곳에 크리스마스트리 등 홀리데이 분위기를 듬뿍 담은 포토 존을 마련할 예정이다. 

랑콤 관계자는 “이번 메이크업 이벤트는 모임이 많은 연말을 맞아 색다른 메이크업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준비한 것”이라며 “크리스마스와 연말 모임이 많은 요즘 엘크레에 방문해 랑콤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고 어느 때보다 특별하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연말 추억을 남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