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 강자’ 펀치, 오늘(17일) 새 싱글 ‘그때의 우리’ 발매
▲ 펀치 (사진=냠냠엔터테인먼트)
▲ 펀치 (사진=냠냠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가수 펀치가 올겨울 낭만 짙은 감성 노래와 함께 돌아온다.

펀치(Punch)는 17일 오후 6시 새 싱글 ‘그때의 우리’를 발매한다.

이번 새 싱글의 동명 타이틀곡 ‘그때의 우리’는 일렉기타의 섬세한 기타 선율과 펀치의 음색이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한 곡 안에서 다채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그리움과 쓸쓸함, 신비로움 등 많은 감정을 느낄 수 있게 한다.

‘그때의 우리’ 작곡에는 tvN 드라마 ‘도깨비’ OST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 ‘뷰티풀(Beautiful)’과 ‘호텔델루나’의 ‘돈 포 미(Done For Me)’ 등 히트곡을 작곡한 이승주가 참여하며 퀄리티를 높였다. 특히 펀치는 이승주가 작곡한 ‘스테이 위드 미’의 가창자로 참여한 바 있어, 이번 신곡을 통해 재회한 두 사람의 음악적 시너지에도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또 펀치는 이번 타이틀곡 ‘그때의 우리’로 첫 작사에 도전하며 실력파 뮤지션으로 발돋움할 전망이다. 그간 발표한 ‘밤이 되니까’, ‘헤어지는 중’, ‘가끔 이러다’ 등으로 음원차트 정상을 휩쓸며 신흥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한 펀치의 신곡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펀치의 새 싱글 ‘그때의 우리’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