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우, 23일 긴 제목 신곡 ‘눈 내리는 어느 날, 우리 이별하던 날’ 공개
▲ 이우, 23일 긴 제목 신곡 ‘눈 내리는 어느 날, 우리 이별하던 날’ 공개 (사진=케이에이치컴퍼니)
▲ 이우, 23일 긴 제목 신곡 ‘눈 내리는 어느 날, 우리 이별하던 날’ 공개 (사진=케이에이치컴퍼니)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가수 이우가 2019년 이별 발라드의 마지막 주인공을 예고하고 있다.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이우(LEEWOO)의 신곡 ‘눈 내리는 어느 날, 우리 이별하던 날’이 공개된다.

‘눈 내리는 어느 날, 우리 이별하던 날’은 엠씨 더 맥스 이수가 부른 ‘마이 웨이(My Way)’로 메가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팀 톰이랑제리가 새로운 팀 감성(윤재희, 박주성, 이용민, 최재혁)으로 프로듀싱을 도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우는 ‘눈 내리는 어느 날, 우리 이별하던 날’을 통해 쓸쓸한 계절의 감성은 물론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로 리스너들을 또 다시 사로잡을 예정이다.

앞서 이우는 ‘공일공’(010)과 ‘내 안부’, ‘이별행동’ 등 대중의 공감대를 자극하는 ‘이별 공감송’으로 큰 사랑을 받는 가하면,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에 진입하며 차세대 발라더로서의 인기를 증명해보인 바 있다.

한편 이우는 현재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