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심뮤직] ‘연말은 음악과 함께!’ 취항별 콘서트 추천 5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벌써 2019년 12월이다. 한 해를 마무리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연말 맞이 콘서트를 추천한다. 함께 뛰어노는 신나는 콘서트부터 차분히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감성 공연까지, 취향에 맞게 골라 즐겨보자.

# 싸이 ‘광끼의 갓싸이’

▲ 싸이 콘서트 포스터 (사진=피네이션)
▲ 싸이 콘서트 포스터 (사진=피네이션)

매년 연말 콘서트를 선보이는 싸이는 올해도 어김없이 ‘싸이 올나잇스탠드 2019 – 광끼의 갓싸이’를 개최한다. 오는 20일, 21일, 22일, 24일 총 4일간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펼쳐지는 이번 콘서트는 오후 11시 42분에 시작해 ‘올나잇’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밤새도록 이어진다.

싸이만의 흥겨운 히트곡들을 다수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특별히 싸이는 이번 콘서트 관객들에게 직접 만든 겨울 노래를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다. 해당 노래는 공식 발매되는 음원이 아닌, 예비 관객들을 위한 음원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더욱이 헤이즈가 작사, 작곡, 가창에 함께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 박진영 ‘NO.1 x 50’

▲ 박진영 콘서트 포스터 (사진=JYP엔터테인먼트)
▲ 박진영 콘서트 포스터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박진영은 대구, 부산, 서울 3개 도시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오는 21일 대구 EXCO 컨벤션홀, 25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 28~29일과 31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NO.1 x 50’를 개최하며 연말을 즐긴다.

최근 신곡 ‘피버(FEVER)’를 발표해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박진영이 이번 콘서트에서 선보일 무대에 관심이 집중된다. 더욱이 예비 관객들은 콘서트 포스터에 명시된 히트곡 ‘날 떠나지마’, ‘청혼가’, ‘그녀는 예뻤다’, ‘난 여자가 있는데’, ‘성인식’, ‘태양을 피하는 방법’ 등을 만날 수 있는 것이냐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 임창정 ‘the Christmas Show’

▲ 임창정 콘서트 포스터 (사진=예스 아이엠 엔터테인먼트)
▲ 임창정 콘서트 포스터 (사진=예스 아이엠 엔터테인먼트)

명품 발라더 임창정은 오는 24일, 25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단독 콘서트 ‘the Christmas Show’를 개최한다. 임창정은 눈과 귀를 사로잡을 무대, 크리스마스 스페셜 이벤트, 관객과의 소통 등을 다채롭게 준비 중이라고.

임창정은 이 자리에서 ‘이미 나에게로부터’, ‘소주 한 잔’, ‘또 다시 사랑’, ‘내가 저지른 사랑’,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 등 수많은 발라드 히트곡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최근 발매한 15집 신곡을 라이브로 만날 수 있다는 점이 관전 포인트다.

# 에일리 ‘I AM : RE – BORN’

▲ 에일리 콘서트 포스터 (사진=컬쳐팩토리)
▲ 에일리 콘서트 포스터 (사진=컬쳐팩토리)

에일리는 현재 전국 투어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앞서 인천과 광주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에일리는 오는 24일 수원, 25일 대구, 28일 성남, 31일 대전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연초에는 2020년 1월 5일 부산, 1월 11일 서울에서 열기를 잇는다.

현재 에일리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파격적인 퍼포먼스는 물론, ‘보여줄게’, ‘손대지마’, 드라마 ‘도깨비’ OST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등 히트곡으로 가득 채운 세트리스트를 자랑하며 관객들의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 2019 힙합 페스티벌 ‘RIDE THE BEAT’

▲ ‘RIDE THE BEAT’ 포스터 (사진=영앤리치레코즈)
▲ ‘RIDE THE BEAT’ 포스터 (사진=영앤리치레코즈)

힙합을 좋아한다면 오는 24일 서울 코엑스 D홀에서 개최되는 2019 힙합 페스티벌 ‘RIDE THE BEAT’를 주목하자. ‘RIDE THE BEAT’는 대한민국 힙합신을 대표하는 래퍼들이 대다수 출연해 강렬한 비트와 가사를 아낌없이 보여줄 것을 예고하고 있다.

라인업은 매우 화려하다.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창모, 스윙스, 기리보이, 해쉬스완, 우원재, 펀치넬로, 애쉬 아일랜드, 넉살, 딥플로우, 수퍼비, 염따, 면도,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블랙나인, 최서현, 자이언트핑크 등이 무대에 올라 각기 다른 힙합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