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결산] 포토 ① 기억에 콕 박힌! 신선한 포즈 TOP 5

[제니스뉴스=문찬희 기자] 2019년 한 해를 뜨겁게 달군 스타들! 올 한해도 색다른 즐거움으로, 바쁜 현생 속에서 한 줄기의 빛이 되어준 다양한 스타들의 모습들을 탈탈 털어 공개한다.

2019년 하반기, 눈과 귀를 사로잡는 포즈들로 포토타임을 즐긴 스타들이 있다! 비주얼뿐만 아니라 재치까지 갖춘 다양한 신선한 포토타임 TOP 5를 만나 보자!

TOP 1. 넷플릭스 오리지널 ‘범인은 바로 너! 시즌2’ 제작발표회

▲ 넷플릭스 오리지널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 제작발표회 (사진=문찬희 기자)
▲ 넷플릭스 오리지널 ‘범인은 바로 너! 시즌2’ 제작발표회 (사진=문찬희 기자)

이번에 만나볼 주인공들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범인은 바로 너! 시즌2(이하 '범바너 시즌2')’ 제작발표회 현장에 나타난 탐정들! 이날 탐정들은 자신들의 시그니처 탐정 도구를 하나씩 준비해 프로그램과 딱 알맞은 포즈를 선보였다. 재미는 물론, ‘범바너 시즌2’의 다양한 모습들을 낱낱이 공개해 더욱 기대를 모았다.

TOP 2. 어반디케이 포토콜

▲ (사진=)
▲ 에즈라 밀러 (사진=문찬희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포토콜 행사에 나타난 헐리우드 스타 에즈라 밀러. 이날 행사장에는 수많은 셀럽들이 자리를 빛냈고, 그중 단연 돋이는 건 에즈라 밀러의 착장이었다. 지각은 했지만, 그래도 즐길 건 즐기자. 독특한 포즈까지 겸비하며 포토콜 행사를 즐겨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TOP 3. 노라조 새 디지털 싱글 ‘샤워(SHOWER)’ 컴백 쇼케이스

▲ 노라조 (사진=문찬희 기자)
▲ 노라조 (사진=문찬희 기자)

언제나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는 그룹 노라조! 이번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 준 샤워 콘셉트에 맞게 때밀이 착장을 했다. 셔터를 누르면 누를수록 더욱 끌리게 되는 이 묘한 느낌. 노라조만이 갖고 있는 매력들이 사진 속에 고스란히 담아냈다.

TOP 4. JTBC 예능 ‘괴팍한 5형제’ 제작발표회

▲ 박준형 (사진=문찬희 기자)
▲ 박준형 (사진=문찬희 기자)

이번에 만나 볼 포토타임 주인공은 텐션이 하늘을 뚫을 것 같은 지오디(god)의 큰형! 쭈니 형! JTBC 예능 ‘괴팍한 5형제’ 제작발표회 현장은 이른 아침에 시작됐다. 차마 졸음을 이기지 못한 그 포즈.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어 버린 색다른 포즈였다.

TOP 5. OCN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 제작발표회

▲ ‘타인은 지옥이다’ 제작발표회 (사진=문찬희 기자)
▲ ‘타인은 지옥이다’ 제작발표회 (사진=문찬희 기자)

이번에 만나 볼 포토타임 주인공은 OCN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의 주역들! 포스터의 모습을 그대로 표현해 제작발표회 현장을 한껏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됐다. 포토타임이 촬영 현장 같았으니, 이 정도면 ‘재능 낭비’라 느낄 정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