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문성, ‘슬기로운 의사생활’ 출연... 조정석-유연석과 호흡(공식입장) 
▲ 정문성, ‘슬기로운 의사생활’ 출연... 조정석-유연석과 호흡 (사진=제니스뉴스DB)
▲ 정문성, ‘슬기로운 의사생활’ 출연... 조정석-유연석과 호흡 (사진=제니스뉴스DB)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배우 정문성이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출연한다.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가 18일 “정문성이 tvN 새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응답하라’ 시리즈와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높은 화제와 관심을 불러일으킨 신원호 PD와 이우정 작가의 신작이다.

앞서 정문성은 SBS 드라마 ‘해치’에서 밀풍군 역으로 매회 극의 긴장을 더하며 탄탄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다. 더불어 JTBC ‘라이프’에서는 대기업 회장 조남형으로 분해 날카로운 카리스마를, SBS ‘훈남정음’에서는 현실감 넘치는 코믹연기를 선보이며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한 바 있다. 

정문성은 지난 2012년 SBS 드라마 ‘유령’을 시작으로 ‘비밀의 문’, ‘육룡이 나르샤’, ‘김과장’, ‘슬기로운 감빵생활’ 등의 다수의 작품을 통해 브라운관에서도 깊은 인상을 남기며 그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올리고 있다.

매 작품마다 개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정문성은 최근 뮤지컬 ‘사의 찬미’에 이어 ‘헤드윅’으로 꾸준히 관객들과 소통, 무대 위에서의 또 다른 카리스마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그는 2007년 뮤지컬 ‘지하철 1호선’으로 데뷔, 이미 ‘빨래’, ‘나쁜자석’, ‘여신님이 보고계셔’, ‘거미여인의 키스’, ‘어쩌면 해피엔딩’ 등 다수의 연극과 뮤지컬 무대에 오르며 그 실력을 인정받았다.

무대와 브라운관을 오가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고 있는 정문성이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는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지 더욱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내년 상반기 방영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