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부터 이도현까지, 웹툰 원작 '스위트홈' 출연 확정(공식입장)
▲ 송강-이진욱-이시영-이도현 (사진=제니스뉴스  DB, 위에화엔터테인먼트)
▲ 송강-이진욱-이시영-이도현 (사진=제니스뉴스 DB,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배우 이진욱-이시영-송강-이도현-김남희-고민시-박규영-고윤정-김갑수-김상호가 새 드라마 '스위트홈' 출연을 확정 지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위트홈'이 18일 이응복 감독, 배우 이진욱-이시영-송강-이도현-김남희-고민시-박규영-고윤정-김갑수-김상호와 함께 제작을 전격 확정했다.

'스위트홈'은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 중인 동명의 인기 스릴러 웹툰을 원작으로 한 시리즈이다. 은둔형 외톨이 고등학생 현수가 가족을 잃고 이사 간 아파트에서 겪는 기괴하고도 충격적인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특히 이번 작품은 드라마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의 이응복 감독이 함께해 기대를 높인다. 이응복 감독은 고립된 공간에서 인간이 괴물이 되어가는 비극적 상황과 인간들의 심리 변화, 괴물들과의 박진감 넘치는 사투 역시 그만의 색깔로 풀어갈 예정이다.

또한 '스위트홈'은 신선한 조합이 돋보이는 캐스팅도 함께 발표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의 '선오'로 분했던 송강이 은둔형 외톨이지만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세상 밖으로 다시 나오는 차현수로 변신한다. 

이어 이진욱은 미스터리한 인물 '편상욱'을, 이시영은 원작에는 없지만 이번 시리즈에서 새롭게 소개되는 터프한 인물 '서이경'으로 활약한다. 

또한 이도현은 '이은혁'을, '미스터 션샤인'에서 '타카시'로 눈길을 끈 김남희, 고민시, 박규영, 고윤정, 김갑수, 김상호가 출연해 신예와 베테랑의 조합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은 넷플릭스에서 단독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