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현장] '핑크페스타' 고준희 "뷰티 프로그램 첫 MC, 뷰티 여신인 줄 몰랐다"
▲ 고준희 (사진=이혜린 기자)
▲ 고준희 (사진=이혜린 기자)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새 예능 '핑크페스타'의 배우 고준희가 뷰티 프로그램 MC가 된 소감을 밝혔다. 

MBC Music 새 예능 ‘핑크페스타’ 제작발표회가 1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고준희, 중국 왕홍(중국 파워 인플루언서) 안안(安安), 한국며느리따루루(韩国媳妇大璐璐), 셀러브리티 '따닝 푸(Daning Fu)', 쇼호스트 리자자(李佳), 대만 배우 겸 가수 크리스 케이(Kris.K) 등이 참석했다. 

'핑크페스타'는 고준희, 가수 김종국, 김민규, 그룹 웨이션브이 쿤, 방송인 광희 총 5명의 초특급 MC 군단과 팔로워 2000만 명을 보유한 왕홍이 함께 전 세계에 케이 뷰티를 알리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고준희는 "'핑크페스타'를 통해 뷰티 프로그램 MC로 인사드리게 됐다"고 인사했다. 

고준희는 MC를 맡게 된 소감에 대해 "뷰티 여신인지 몰랐는데, 오늘 알게 됐다. 감사드린다. 뷰티 프로그램 MC는 저도 처음이다. 이 뷰티 프로그램은 전 세계에 케이 뷰티를 알리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서툴 수 있다. 하지만 왕홍 분들 그리고 김종국, 광희, 김민규, 쿤 씨와 함께 한다. 아직 촬영 전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고준희는 "혹시 저를 아는가?"라고 물어봤다. 참석한 왕홍은 모두 "안다"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제가 왜 뷰티 MC가 됐는지 모르겠다. 원래 MC분들이 하는 역할은 지식도 많고 케이 뷰티를 잘 알고 트렌드를 앞서 가는 거라고 어렸을 때부터 생각했다. 작가분들과 미팅해보고, 회사 대표님과 이야기를 해봤을 때, '너의 그런 면을 방송에서 보여주는 게 좋아할 수 있다'고 자신감을 주셨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뷰알못(뷰티를 알지 못하는 사람)'이라는 단어를 처음 알았다. 배우면서 MC를 하려고 한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한편 MBC Music 새 예능 ‘핑크페스타’는 오는 24일, 31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