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고 뻥쟁이, 진실의 입 얻다! '정직한 후보' 2월 개봉 확정
▲ 대한민국 최고 뻥쟁이, 진실의 입 얻다! '정직한 후보' 2월 개봉 확정 (사진=NEW)
▲ 대한민국 최고 뻥쟁이, 진실의 입 얻다! '정직한 후보' 2월 개봉 확정 (사진=NEW)

[제니스뉴스=마수연 기자] 배우 라미란이 예측불가 코미디로 새해 스크린을 찾아온다.

영화 '정직한 후보'가 오는 2020년 2월 개봉을 확정하고 1차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정직한 후보'는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 분)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로, 지난 2014년 브라질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동명의 흥행작을 원작으로 한다.

영화 '내 안의 그놈', '걸캅스'부터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응답하라 1988', '블랙독' 등 장르를 넘나들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인 라미란이 거짓말을 잃어버린 정직한 후보 주상숙으로 분한다. 또한 김무열, 나문희, 윤경호, 장동주 등 충무로 대표 배우들이 출동해 폭발적인 시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라미란의 단독 포스터와 배우들의 단체 포스터로 구성됐다. 단독 포스터 속 '나는 서민의 일꾼이다', '뽑아주시면 뭐든 다 해드립니다' 등 그간 주상숙이 쏟아낸 수많은 거짓말들이 뻥튀기와 함께 흩날리는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뻥튀기로 가득 찬 욕조 속에 묻혀 '다 뻥이야!'라고 외치는 주상숙의 당당한 표정은 그의 뻔뻔함을 여지없이 드러낸다.

함께 공개된 단체 포스터에는 주상숙의 뚫린 입을 수습하기 위해 온 몸을 내던지는 뻥쟁이 군단의 활약을 알린다. 특히 '진실의 주둥이를 얻다!'라는 카피는 대한민국 넘버원 거짓말쟁이 주상숙에게 찾아올 인생 최대 위기와 역경을 예고한다.

한편 '정직한 후보'는 오는 2020년 2월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