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혜지,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캐스팅... 이재욱 첫사랑 役(공식입장)
▲ 양혜지,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캐스팅... 이재욱 첫사랑 役 (사진=어썸이엔티)
▲ 양혜지,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캐스팅... 이재욱 첫사랑 役 (사진=어썸이엔티)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배우 양혜지가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에 합류한다.

소속사 어썸이엔티가 19일 "양혜지가 JTBC 새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 ‘연애미수’에서 톡톡 튀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자극한 양혜지가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의 출연을 확정, 극의 활력소로 활약을 예고했다.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는 서울 생활에 지쳐 북현리로 내려간 해원(박민영 분)이 독립 서점을 운영하는 은섭(서강준 분)을 다시 만나게 되며 펼쳐지는 가슴 따뜻한 서정 멜로 드라마다. 이도우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SBS ‘연애시대’를 연출한 한지승 감독과 JTBC ‘한여름의 추억’을 집필한 한가람 작가가 의기투합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극중 양혜지는 해원의 고등학교 동창이자 이장우(이재욱 분)의 첫사랑 지은실로 분한다. 지은실은 눈에 띄는 외모에 명랑 쾌활한 성격을 두루갖춘 러블리 매력녀다. 양혜지는 유쾌발랄한 모습과 함께 돈독한 우정, 풋풋한 청춘 로맨스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 시즌2'로 데뷔한 양혜지는 드라마 ‘부잣집 아들’, ‘빅이슈’, ‘연애미수’ 등에 출연하며 활약하고 있는 신인 배우다. 이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에서 또다른 매력을 선보일 양혜지의 모습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는 오는 2020년 2월 첫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