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현장] ‘미스터 주’ 이성민 “액션 연기 우려? 생각보다 좀 하는 편이다”
▲ ‘미스터 주’ 이성민 “액션 연기 우려? 생각보다 좀 하는 편이다” (사진=김세원 기자)
▲ ‘미스터 주’ 이성민 “액션 연기 우려? 생각보다 좀 하는 편이다” (사진=김세원 기자)

[제니스뉴스=마수연 기자] 배우 이성민이 액션 연기를 소화한 소감을 이야기했다.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이하 ‘미스터 주’)’ 제작보고회가 19일 오전 서울 중구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이성민, 김서형, 배정남, 김태윤 감독이 참석했다.

‘미스터 주’는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태주(이성민 분)가 갑작스러운 사고로 온갖 동물의 말이 들리면서 펼쳐지는 사건을 그린 코미디다.

극중 이성민은 동물 대화 능력이 생긴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태주로 분한다. 이성민은 빈틈없이 완벽한 에이스 요원으로 변신한 만큼 눈에 띄는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성민은 “액션 장면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고, 괜찮게 소화했다. 제가 생각보다 액션을 좀 한다. 몸에 근육이 없어서 그렇지 액션은 빠르다”라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서형은 “현장에서 성민 선배님에게 제대로 한 번 액션을 하셔도 좋을 거 같다고 말했다”라며 이성민의 액션 소화력에 엄지를 추켜세웠다. 

김태윤 감독 역시 “잘 알려지지 않은 사실인데, 이성민 선배님 힙업이 굉장하시다. 그 뒤태를 보고서 액션을 잘하시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해 폭소케 했다.

한편 ‘미스터 주’는 오는 2020년 1월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