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라이프] 새해에는 솔로 탈출? 2020년 운세가 궁금할 땐 '유튜브 타로' 6
▲ 새해에는 솔로 탈출? 2020년 운세가 궁금할 땐 '유튜브 타로' 6 (사진=유튜브 '호랑타로' 영상화면 캡처)
▲ 새해에는 솔로 탈출? 2020년 운세가 궁금할 땐 '유튜브 타로' 6 (사진=유튜브 '호랑타로' 영상화면 캡처)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2020년 새해가 밝기 전, 신년 운세가 궁금하다면 유튜브에서 타로점을 쳐보는 건 어떨까?

최근 유튜브 타로 채널이 핫하게 떠오르고 있다. 연애, 금전, 취업, 이직, 고민 등 다양한 리딩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서나 원할 때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 이에 눈길을 사로잡은 타로 채널을 소개해본다. 단, 1:1 리딩이 아닌 번호를 선택하는 제너럴 리딩으로 진행되기에 부담 없이 가볍게 봐야하는 점을 잊지 말아야겠다.  

☆ 2020년 신년 연애운이 궁금하다면?
★ 타로호랑

▲ (사진=유튜브 ' 영상화면 캡처)
▲ 타로호랑 (사진=유튜브 '타로호랑' 영상화면 캡처)

타로호랑은 연애운, 재회운, 상대방의 속마음을 주로 이야기한다. 월별, 신년 연애운, 조언 등이 한 주에 1번 꼬박꼬박 올라와 자신의 운세를 확인할 수 있다. 덤덤하면서 공감대를 이끌어내는 말솜씨가 매력적인 채널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 타로테사

▲ (사진=유튜브 ' 영상화면 캡처)
▲ 타로테사 (사진=유튜브 '타로테사' 영상화면 캡처)

포근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타로테사를 추천한다. 타로테사는 특유의 따뜻하고 생기 있는 목소리로 연인, 짝사랑하는 사람의 속마음, 이상형, 연애운, 재회운을 풀어낸다. 최근에는 구독자를 '달새'라는 애칭으로 부르기 시작하며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고 있다. 

☆ 친구와 수다 떠는 것처럼 재미있게!
★ 타로타쿠

▲ (사진=유튜브 ' 영상화면 캡처)
▲ 타로타쿠 (사진=유튜브 '타로타쿠' 영상화면 캡처)

타로타쿠는 편한 친구와 이야기하듯 즐겁고 생기 발랄한 분위기가 가득하다. 인생의 변화, 뽑아먹는 오늘의 운세, 취업, 가능성 등 평소에 고민할 수 있는 다양한 문제에 대한 리딩을 한다. 따뜻한 공감과 위로가 필요하다면 타로타쿠의 영상을 확인해보자.

★ 이봄의 낙원

▲ (사진=유튜브 ' 영상화면 캡처)
▲ 이봄의 낙원 (사진=유튜브 '이봄의 낙원LEE BOM' 영상화면 캡처)

이봄의 낙원은 나만 알고 싶은 감성 카페 같은 느낌이 가득하다. 나긋나긋한 목소리로 운세, 이번 달 행운, 합격운, 금전운, 연애운 등 다채롭게 이야기한다. 또한 카드 리딩뿐만 아니라 선물상자에 담은 행운석 리딩을 함께 전해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반려묘 양갱이의 인사도 잊지 말자.

☆ 단호한 조언이 필요할 때는?
★ 건대타로제로 

▲ (사진=유튜브 ' 영상화면 캡처)
▲ 건대타로제로 (사진=유튜브 '건대타로제로' 영상화면 캡처)

당당하고 칼 같이 명확한 조언이 필요하다면, 건대타로제로를 찾아보는 건 어떨까? 건대타로제로에서는 타로와 함께 수비학, 사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할 수 있다. 인생 3회차 같은 능수능란한 조언을 만나볼 수 있는 채널이다.  

☆ 지친 일상에 힐링 한 스푼!
★ 예보타로

▲ (사진=유튜브 ' 영상화면 캡처)
▲ 예보타로 (사진=유튜브 '예보타로' 영상화면 캡처)

타로와 힐링을 동시에 원한다면, 예보타로를 들어보자. 예보타로는 심야 라디오, ASMR 같은 잔잔한 목소리가 매력적이다. 카드 리딩을 군더더기 없이 전하며, 일반적인 운세와 더불어 말 못 할 고민, 인생운, 슬럼프 등에 대한 일상적인 걱정을 풀어내며 위로를 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