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SNS] 지창욱, 흡연 영상에 갑론을박… 팬덤 성명문 “참담하다”
▲ 지창욱 (사진=제니스뉴스 DB)
▲ 지창욱 (사진=제니스뉴스 DB)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배우 지창욱이 흡연 영상 게재로 이슈가 되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옮고, 그르고에 대한 의견 싸움을 벌이고 있다.

지창욱은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너무 춥고 잠도 안 오는데 행복하다”라는 글과 함께, 자신이 담배를 피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을 본 일부 네티즌들은 유명 연예인이 미치는 파급력에 대해 지적하면서 “신중하지 못했다”, “청소년들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라고 반응했다. 또 한편에서는 개인의 SNS에 올리는 게시물은 자유라며 의견을 내고 있다.

▲ 지창욱 (사진=지창욱 SNS)
▲ 지창욱 (사진=지창욱 SNS)

네티즌들의 갑론을박으로 지창욱의 이름이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자, 그의 팬 커뮤니티 ‘지창욱 갤러리’는 공식 성명문을 발표했다.

팬들은 “지창욱의 SNS로 인해 갑론을박이 벌어지는 부분에 대해 참담한 심정을 금할 길이 없다”면서 “유명 연예인으로서 사회적으로 막대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기 때문에, 행동 하나하나에 더욱 신중했어야 하지 않나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연예인이 괜한 구설로 좋지 않은 모습을 보인 것 같아 팬들이 대신 사과드리며, 향후에는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지창욱에게 조언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창욱은 이러한 화제 속에서도 의연한 태도를 보이고 있다. 해당 흡연 영상은 현재까지도 삭제하지 않고 유지하고 있으며, 20일 새로운 게시물을 올리는 등으로 ‘마이 웨이(My Way)’ 태도를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