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간편하게 뽑아 쓰는 마스크팩을 선보였다.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23일 14매입으로 구성해 2주간의 집중적인 피부 케어를 돕는 ‘픽앤퀵 투윅스 마스크’를 출시했다.
픽앤퀵 투윅스 마스크는 자연 유래 성분과 과학 요소를 결합했다. 또한 30매입의 기존 픽앤퀵 마스크에서 14매입으로 변화해 일부 소비자에게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는 제품 용량 및 사용 기한에 대한 걱정을 덜었다.
이번 제품은 메마른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픽앤퀵 투윅스 너리싱 마스크’와 예민해진 피부의 진정을 돕는 ‘픽앤퀵 투윅스 수딩 마스크’ 총 2종으로 구성했다.
먼저 픽앤퀵 투윅스 너리싱 마스크는 아보카도 추출물과 펩타이드를 함유해 겨울철 푸석푸석하고 탄력을 잃은 피부를 케어한다. 크림 제형으로 고농축 보습 효과를 제공하고 영양 성분을 전달한다.
픽앤퀵 투윅스 수딩 마스크는 티트리 추출물과 마데카식애씨드를 함유해 자극받고 예민한 피부에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끈적이지 않는 앰풀 제형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다.
듀이트리 마케팅 담당자는 “듀이트리 픽앤퀵 마스크를 향한 많은 사랑에 힘입어 2주간 집중적으로 피부 케어를 돕는 마스크팩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연말과 연초, 바쁜 일정으로 단기간 빠른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듀이트리는 오는 2020년에도 ‘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린다’는 모토 아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성분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