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휠라 첫 화보 ‘2020 원 월드 원 휠라' 일부 공개
▲ 휠라, 방탄소년단과의 첫 화보 ‘2020 원 월드 원 휠라' 일부 공개 (사진=휠라)
▲ 방탄소년단, 휠라 첫 화보 ‘2020 원 월드 원 휠라' 일부 공개 (사진=휠라)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과 스포츠 브랜드 휠라의 첫 호흡으로 탄생한 화보가 베일을 벗었다.

스포츠 브랜드 휠라가 23일 글로벌 모델인 그룹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2020 원 월드 원 휠라(One World, One FILA)'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방탄소년단이 휠라의 글로벌 모델이 된 후 호흡을 맞춘 첫 번째 화보다. 국내는 물론 미주, 유럽, 아시아 등 세계 전역 동시에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일곱 명의 멤버들은 휠라 브랜드를 대표하는 리니어(FILA) 로고가 새겨진 화이트 티셔츠를 입고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포즈와 표정으로 차별화된 매력을 발산한다. 

이번 화보는 휠라의 ‘원 월드 원 휠라’를 커뮤니케이션 콘셉트로,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한 휠라 브랜드 고유 감성에 방탄소년단의 매력을 더했다. 휠라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오는 2020년부터 ‘원 월드 원 휠라’를 본격적으로 구현, 전 세계 소비자와 휠라만의 방식으로 소통해 나가려는 의지를 표현한다. 

당초 공식 화보 공개는 1월로 예정됐다. 하지만 소비자들의 뜨거운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일부를 깜짝 공개하게 된 것. 이번 컷 공개로 향후 보일 이들의 활동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휠라 관계자는 “방탄소년단과 함께하게 된 휠라에 보내주신 감사한 성원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일정을 최대한 앞당겨 일부를 공개할 수 있게 됐다”라며 “휠라와 방탄소년단이 함께 빚어낼 시너지로 더욱 많은 분들과 진정 어린 이색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휠라와 방탄소년단이 함께한 '2020 원 월드 원 휠라' 화보는 오는 2020년 1월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