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X’ 이미담X정명훈, 프리 데뷔 싱글 ‘헬로 크리스마스’ 발매
▲ ‘프듀X’ 이미담X정명훈, 프리 데뷔 싱글 ‘헬로 크리스마스’ 발매 (사진=이미담, 정명훈 SNS)
▲ ‘프듀X’ 이미담X정명훈, 프리 데뷔 싱글 ‘헬로 크리스마스’ 발매 (사진=이미담, 정명훈 SNS)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프로듀스X101’ 출신 이미담과 정명훈이 한 편의 동화 같은 크리스마스를 선물한다.

이미담과 정명훈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헬로 크리스마스(Hello Christmas)’를 발매한다.

‘헬로 크리스마스’는 이미담과 정명훈이 정식 데뷔에 앞서 선공개하는 프리 데뷔 싱글로, 미디엄 템포 발라드에 재즈를 섞은 재즈팝 장르의 듀엣곡이다.

성탄절을 앞두고 발표되는 이 곡은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연상시키는 편곡이 더해져, 평범한 크리스마스가 아닌 동화 같은 크리스마스 느낌을 리스너들에게 선사한다. 여기에 이미담과 정명훈의 개성 있는 목소리가 듣는 이들의 귓가를 사로잡으며, 정식 데뷔를 향한 기대를 함께 높일 전망이다.

이미담과 정명훈은 음원 발매에 앞서 이날 오후 2시 각자의 개인 SNS 계정을 통해 ‘헬로 크리스마스’ 재킷 이미지를 선공개했다. 재킷에 담긴 두 사람의 실루엣은 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이미담은 ‘YG보석함’, ‘프로듀스X101’에 출연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그는 화려한 퍼포먼스 실력은 물론, 훈훈한 비주얼까지 갖춘 기대주로 주목받고 있다. 정명훈 역시 ‘프로듀스X101’에 참가했으며, 브랜뉴뮤직에서의 오랜 연습생 생활을 통해 탄탄한 기본기를 쌓았다.

한편 이미담과 정명훈은 오는 25일 오후 2시와 6시 서울 홍대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팬미팅을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