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26일 디지털 싱글 'Mixtape : Gone Days' 발매
▲ 스트레이 키즈, 26일 디지털 싱글 'Mixtape : Gone Days' 발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 스트레이 키즈, 26일 디지털 싱글 'Mixtape : Gone Days' 발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디지털 싱글 '믹스테이프 : 곤 데이즈’를 발표한다.

지난 9일 미니 앨범 '클레 : 레반터(Clé : LEVANTER)’를 발매하고 국내외 인기를 모으고 있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특별한 연말 선물을 예고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24일 공식 SNS 채널에 오는 26일 공개할 신곡 '믹스테이프 : 곤 데이즈(Mixtape : Gone Days)'의 티저 이미지 2종을 게재했다.

실제 작업 화면을 들여다보는 것 같은 신선한 디자인 속에는 새 노래에 대한 여러 가지 힌트가 숨어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컴퓨터 화면에는 신곡 크레디트와 가사로 유추되는 내용이 담겨 보는 이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007’ 가방을 연상하게 하는 이미지는 리더 방찬이 평소 자주 들고 다니는 작업 가방이다. '믹스테이프 : 곤 데이즈'의 작사, 작곡에 참여한 방찬이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곡 작업하는 장면을 상상하게 만든다.

또한 방찬의 작사, 작곡에 이어 편곡에는 래퍼 기리보이가 손을 더해 완성도 높은 사운드를 구현했다.

이번에 발표할 디지털 싱글은 스트레이 키즈가 올 초 예고한 '믹스테이프 프로젝트’(Mixtape Project)의 일환이다. 이는 방향을 잃고 고민에 빠진 사람들의 이야기를 스트레이 키즈 만의 방식과 감성으로 노래하는 프로젝트로, 여덟 멤버가 세상을 바라보는 시각과 독창적인 음악 세계를 엿볼 수 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2020년 1월 미국을 시작으로 월드 투어 '스트레이 키즈 월드 투어 디스트릭트 9 : 언락(Stray Kids World Tour District 9 : Unlock)’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1월 29일 뉴욕, 31일 애틀랜타, 2월 2일 댈러스, 5일 시카고, 7일 마이애미, 9일 피닉스, 13일 새너제이, 16일 로스앤젤레스에서 무대를 펼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