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EEZ, 1월 6일 컴백 예고… 2020년 활동 포문
▲ ATEEZ, 1월 6일 컴백 예고… 2020년 활동 포문 (사진=KQ엔터테인먼트)
▲ ATEEZ, 1월 6일 컴백 예고… 2020년 활동 포문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그룹 에이티즈가 화려한 컴백으로 오는 2020년 포문을 연다.

26일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에이티즈(ATEEZ)가 오는 2020년 1월 6일 미니앨범 ‘트레져 에필로그 : 액션 투 앤서(TREASURE EPILOGUE : Action To Answer)’ 발매를 확정 지었다. 에이티즈의 새로운 변신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컴백 포스터도 공개한 에이티즈는 검은 배경과 대비되는 푸른빛의 폰트로 타이틀을 강조하는 가하면, 이번 컴백으로 보여줄 콘셉트 장인의 면모를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앞서 에이티즈는 데뷔 1년 만에 총 4장의 앨범을 발매하며 국내외 남다른 성장세를 보인 바 있다. 전에 없는 유일무이 콘셉트는 물론, 8인 8색 ‘에이티즈표 스타일’을 구축해나가며 차세대 K-POP을 이끌 대표 주자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2019 MAMA’에서 ‘월드와이드 팬스 초이스’ 부문을 수상하며 국내외 뜨거운 관심을 증명해보인 에이티즈는 월드 투어 ‘에이티즈 월드 투어 더 펠로우십: 맵 더 트레져(ATEEZ World Tour The Fellowship: Map The Treasure)’로 다시 한 번 전 세계 팬들을 만나러 갈 예정이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는 2020년 1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을 공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