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치지않아' 안재홍-강소라, '동물농장' 출격... 스페셜 내레이션 도전
▲ '해치지않아' 안재홍-강소라, '동물농장' 출격... 스페셜 내레이션 도전 (사진=제니스뉴스 DB)
▲ '해치지않아' 안재홍-강소라, '동물농장' 출격... 스페셜 내레이션 도전 (사진=제니스뉴스 DB)

[제니스뉴스=마수연 기자] 영화 '해치지않아' 주연 배우 안재홍과 강소라가 SBS 'TV 동물농장'에 출연한다.

영화 '해치지않아' 측은 27일 " 안재홍과 강소라가 SBS 교양 프로그램 'TV 동물농장'에 스페셜 내레이션으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해치지않아'는 망하기 일보 직전의 동물원 동산파크에 야심차게 원장으로 부임하게 된 변호사 태수(안재홍 분)와 팔려간 동물 대신 동물로 근무하게 된 직원들의 기상천외한 미션을 그린 이야기다.

안재홍과 강소라가 스페셜 내레이션에 참여한 이번 방송은 2019년 연말특집 '길 위의 생명 그 후' 편으로 지난 1년간 'TV 동물농장'을 통해 소개된 유기견과 유기묘의 현재 모습을 다룬다. 두 사람은 방영 당시 안타까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아프게 했던 이들의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과 행복한 근황을 전하며 2019년 연말 일요일 아침을 따듯하게 물들인다.

극중 동물 없는 동물원 동산파크의 야심만만 새 원장 태수이자 쇼맨십 충만한 콜라 먹는 북극곰 역을 맡은 안재홍과 동산파크의 까칠한 수의사 소원인 동시에 앞만 봐야하는 비운의 정면승부 사자 역을 맡은 강소라는 동물과 사람을 넘나드는 사상 초유의 1인 2역 연기를 펼친 만큼 'TV 동물농장' 내레이션에 흔쾌히 출연을 결정했다는 후문.

특히 안재홍과 강소라의 스페셜 내레이션은 지난 2017년 1월 'TV 동물농장' 800회 특집 방송 이후 약 3년 만의 진행이기에 시청자들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두 배우가 'TV 동물농장'을 통해 선보일 동물들과의 남다른 랜선 케미스트리는 오는 29일 오전 9시 30분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치지않아'는 오는 2020년 1월 15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