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S, 두 번째 합류 멤버 해나 공개... 8인조 재편 완료
▲ ANS, 두 번째 합류 멤버 해나 공개... 8인조 재편 완료 (사진=ANS엔터테인먼트)
▲ ANS, 두 번째 합류 멤버 해나 공개... 8인조 재편 완료 (사진=ANS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마수연 기자] 그룹 에이앤에스(ANS)가 두 번째 합류 멤버 해나를 공개했다.

에이앤에스는 지난 26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해나의 프로필 사진과 티저 영상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해나는 붉은 톤의 사진에서 강렬함을, 보라색 배경 사진에서 상큼한 미소를 선보이며 반전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티저 영상 속 해나는 시작부터 강렬한 눈빛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 연기와 자연스러운 제스처로 앞으로 보여줄 모습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소속사 ANS엔터테인먼트 측은 "서울 공연예고에 재학 중인 해나는 뛰어난 비주얼과 댄스 실력을 가졌다. 특히 무대와 평상시가 180도 다른 멤버"라며 "막내로 합류한 해나에게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로써 에이앤에스는 기존의 리나, 로연, 달린, 라온, 비안, 담이에 제이, 해나까지 8인조로 재편한 후 오는 2020년 1월 컴백한다.

한편 에이앤에스는 지난 9월 '붐붐(BOOM BOOM)'으로 데뷔해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